웨비나 현장
엔비디아 L40S로 구축하는 옴니버스 프로젝트 시작하기
서울--(뉴스와이어)--엔비디아의 Preferred 파트너 한국인프라가 엔비디아 옴니버스(Omniverse) 및 Open USD 사용자를 위한 웨비나 ‘엔비디아 Omnivesre, 디지털 트윈의 기본 단위 - USD 심층 분석’을 10월 16일(수) 오후 2시 전자신문 올쇼TV에서 진행한다.
한국인프라가 기획한 이번 웨비나에서는 엔비디아 옴니버스가 디지털 트윈에 필요한 이유와 그 구성에 대해 설명하고, Open USD의 개념과 실제 구성 화면을 비롯해 USD구조의 심층 분석과 각 산업에서의 USD 활용 사례 분석까지 체계적으로 강의한다.
꼭 필요한 정보만을 모은 한국인프라의 이번 웨비나는 IT 전문 매체인 전자신문에서 진행하며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웨비나 발표는 한국인프라 엔비디아 팀의 이승제 부장이 맡았다.
이승제 부장 약력
· 현 한국인프라 NVIDIA Engineer
· 전 Autodesk 총판 M&E Engineer
· 전 한빛 소프트 등 Media 회사 근무
· 전 시공 미디어 등 전시/영상 회사 근무
· 가상현실 관련 KCI논문 4편 발표
· 홍익대학교 영상대학원 게임콘텐츠전공 졸업(석사)
한편 한국인프라는 L40S로 구축하는 옴니버스 프로그램을 기획해 현재 상담 문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10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접수한 순서로 참여할 수 있다.
한국인프라 소개
한국인프라는 1998년 설립된 이래 기술자료 관리 시스템 구축과 WEB을 기반으로 하는 GIS 분야 및 시설물관리 분야에서 고객의 정보인프라(Information Infrastructure) 구축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다. 설계 분야에서 국내 최대 지원 프로그램인 캐드파워를 개발해 공급하고 있으며, 인공지능 분야의 NVIDIA DGX-1, 사무용 자동화 솔루션인 UIPath RPA (Robotic Process Automation) 등 국내외 우수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