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게이트 ‘더 레드골드 샤프론 30’(제공=셀게이트)
서울--(뉴스와이어)--건강식품 브랜드 셀게이트가 중년 여성의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 ‘더 레드골드 샤프론 30’을 출시하며 새로운 시장에 도전한다.
‘향신료의 여왕’이라 불리는 샤프론은 오래전부터 여성 건강에 특히 유익한 성분으로 알려져 왔다. 이번 제품에는 세계적으로도 가장 높은 등급인 ‘네긴 등급’을 자랑하는 샤프론이 포함돼 있다.
셀게이트는 스페인의 허브 추출 전문기업과 독점 계약을 체결해 고품질 샤프론을 직수입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건강 제품을 완성했다. 샤프론 추출물 30mg이 함유된 이 제품은 간편한 섭취 방식을 통해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1.5g의 한 포 단위로 이뤄진 이 제품은 하루 한 포만으로도 여성의 전반적인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패키지는 28포로 구성돼 있어 한 달 동안 꾸준히 섭취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중년 여성들이 쉽게 건강을 관리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셀게이트 소개
셀게이트(CELLgate)는 건강과 웰빙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셀-뉴트리션 솔루션을 제공한다. 단순한 영양소의 섭취를 넘어 체내 흡수까지 최적화된 제품을 개발해 더 나은 일상과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셀게이트의 제품은 최신 과학 기술을 바탕으로 세포 수준에서의 흡수를 고려한 영양소 설계를 통해 체내에서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로써 고객들은 영양소의 흡수 효율을 극대화해 건강을 증진시키고, 일상생활의 질을 높일 수 있다. 셀게이트는 건강이 삶의 중심이라는 신념을 갖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