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모델이 오는 7월 24일 공식 오픈하는 삼성스토어 북대구를 소개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삼성스토어 북대구가 10년 만의 리뉴얼을 마치고 7월 24일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삼성스토어 북대구는 대구 북부 상권의 중심지인 침산동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상권 번화가에 자리 잡아 유동 인구가 많고, 인근이 주거 단지로 둘러싸여 있어 지역 주민들의 많은 방문이 기대되는 매장이다.
또한 대구 동·서부 외곽을 잇는 신천대로를 통해 대구 전역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최대 100대의 차량을 동시 주차할 수 있는 넓은 부지의 주차 시설을 갖춰 편리한 쇼핑을 지원한다.
삼성스토어 북대구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와 한 공간에 있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재단장을 통해 925㎡ 대규모의 매장 공간과 661㎡ 규모의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동시에 리뉴얼했다.
삼성스토어 북대구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7월 31일까지 매장 방문 사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내 매일 11시부터 삼성스토어 북대구를 방문하는 선착순 50명에게 레노마 골프 장우산을 증정한다. 또한 휴대폰 체험이나 상담을 위해 위약금 및 잔여 할부금을 조회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삼성스토어 텀블러를 증정한다.
31일까지 행사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행사 기간 내 구매 금액대별로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또한, 삼성스토어 북대구를 방문해 제품 체험 후 온라인 후기를 남기면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행사 관련 자세한 혜택 안내는 매니저에게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