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뉴스와이어)--게임스 글로벌 유한회사(이하 게임스 글로벌 또는 회사)는 22일(현지 시간) 개빈 아이작스(Gavin Isaacs)가 2024년 9월 2일부터 엔테인(Entain plc)의 최고경영자로 임명됨에 따라 이사회 의장직을 내려놓는 데 회사와 동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합의 내용은 즉시 발효되며, 개빈은 독립적인 사외이사(Non-Executive Director)로서 게임스 글로벌의 이사회에 남는다.
회사는 2022년 10월 의장으로 임명된 이래 개빈이 보여준 경영 방향, 조언, 리더십에 감사를 표하며, 사외이사로서 개빈과 함께 협력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회사의 최고경영자이자 이사회 멤버인 월터 부그노(Walter Bugno)가 새로운 의장이 임명되기 전까지 임시 의장을 맡는다.
최고경영자이자 임시 의장인 월터 부그노는 “엔테인에 최고경영자로 임명된 개빈을 축하하고 싶다. 그는 쉬지 않고 게임스 글로벌을 위해 일해 왔으며, 의장으로서 사업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리더의 역할을 맡았다. 우리는 개빈의 통찰력과 이사회 멤버로서 그의 전문성을 계속해서 활용하고 싶다”고 말했다.
개빈 아이작스는 “약 2년 동안 게임스 글로벌의 이사회를 이끈 건 기쁨이자 특권이었다. 나는 계속해서 회사의 신나는 여정에 참여하고 싶다. 게임스 글로벌은 독특한 회사이다. 의장직에서 내려오게 되어 아쉽지만 엔테인의 전임 최고경영자로 임명된 것은 개인적으로 놀라운 기회이다”고 말했다.
게임스 글로벌 소개
게임스 글로벌(Games Global)은 독특하고 혁신적인 아이게이밍(iGaming) 콘텐츠를 공급하는 최고의 회사이다. 1300개 이상의 게임으로 구성된 특허 카탈로그와 전례 없는 진행형 잭팟 네트워크, 40개의 인하우스 및 파트너 스튜디오, 글로벌 게임 브랜드 웹사이트 600개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유통 채널을 보유한 게임스 글로벌은 온라인 게임 시장에 힘을 불어넣고 방향을 제시하며 업계에서 가장 크고 밝게 빛나는 별들을 모으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gamesglobal.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