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로고
타이페이, 대만--(뉴스와이어)--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에이수스(ASUS)가 쿠팡에서 제공하는 가전제품 무상 수리 서비스인 ‘쿠팡 무상 A/S’를 시작, 사후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한다.
‘쿠팡 무상 A/S’는 쿠팡 로켓배송으로 노트북 등 전자제품을 구매한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A/S 접수, 상담, 수리, 배송 등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유저들은 쿠팡 애플리케이션 내 ‘쿠팡 무상 A/S’ 서비스를 통해 에이수스 노트북에 대한 A/S 접수 및 상담, 수리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A/S 관련 상담은 연중무휴 실시간(유선 및 원격 상담) 가능하며, 희망날짜를 선택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울과 부산 지역은 당일 수리(14시 이전 제품 회수 시), 이 외 지역은 평균 3일 정도 기간이 소요된다.
‘쿠팡 무상 A/S’ 적용 대상은 △젠북 시리즈 △비보북 시리즈 △엑스퍼트북 시리즈 △ROG 제피러스 시리즈 △TUF 게이밍 시리즈 등 쿠팡 무상 A/S 배지가 붙어 있는 제품으로,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으로, 에이수스가 제공하는 기간과 동일하게 적용된다.
에이수스는 최근 몇 년간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을 통해 사후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나가고 있으며, 올해 ‘에이수스 개런티(ASUS Guarantee)’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대폭 강화했다. 롯데 하이마트와 파트너십을 통해 전국 340여 개 하이마트 매장 내 수리 및 365일 A/S 방문 접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촌에 위치한 직영 서비스센터 ‘로얄 클럽’을 포함해 서울, 광주, 대구, 부산, 인천, 충남, 경남 등 전국 각지에서 내방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 외에도 1년 동안 1회에 한 해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 시에도 수리비 전액을 보장하는 ‘에이수스 퍼펙트 워런티(ASUS Perfect Warranty)’,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표준 보증 서비스 기간을 연장 및 업그레이드하는 ‘ASUS 프리미엄 케어’, 아시아 22개국과 미주 2개국 등 총 80여 개국 에이수스 서비스 센터에서 동일한 품질의 제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ASUS 국제 보증 서비스’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
‘쿠팡 무상 A/S’ 상품 관련 상세 내용은 쿠팡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수스 소개
ASUS (에이수스)는 대만에 본사를 둔 글로벌 IT 기업으로, 1989년에 설립됐다. 주로 컴퓨터 하드웨어 및 전자기기를 제조하며, 마더보드, 그래픽카드, 노트북, 데스크탑, 모니터, 네트워킹 장비, 모바일, 엔터프라이즈 서버 등을 생산한다. ASUS는 혁신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지속적으로 기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ASUS는 게이밍 브랜드인 ROG (Republic of Gamers)를 통해 고성능 게이밍 하드웨어를 제공하며, 전 세계 게이머들 사이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한다. 품질과 성능을 중시하는 ASUS는 다양한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