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호세,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온라인 보호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맥아피(McAfee)는 오늘 크레이그 바운디(Craig Boundy)를 사장 및 최고경영자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그의 임기는 2024년 8월 21일부터 시작된다. 25년이 넘는 리더십 경험을 가진 숙련된 경영자인 바운디는 글로벌 최고운영책임자, 그보다 이전에는 북미 최고경영자로 근무하던 익스피리언(Experian)을 떠나 맥아피에 합류한다.
맥아피 이사회 의장인 브루스 치젠(Bruce Chizen)은 “크레이그가 맥아피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며 “높은 성장 전략을 추진하고 고객과 파트너에게 오래 지속되는 가치를 제공하며 뛰어난 실적을 쌓은 그는 우수하고 많은 성과를 낸 리더이다”고 말했다.
또한 치젠은 “크레이그의 경험은 맥아피에게 필요한 것이다. 회사를 세우고, 이끌고, 혁신해 온 그는 뛰어난 경영 및 금융 감각을 입증해 왔을 뿐만 아니라 고객 경험에 열의를 갖고 있다. 깊은 리더십 전문성을 갖췄으며 전 세계적으로 고객을 섬기고 팀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끊임없이 헌신한 크레이그는 맥아피가 앞으로 전진하고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한 최적의 리더이다”고 덧붙였다.
바운디는 높은 평가를 받는 소비자 기술 리더로 맥아피에 합류한다. 그는 익스피리언에서 사업을 확장하여 사람들이 자신의 금융 생활 및 디지털 신원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일에 초점을 맞췄다. 이를 통해 그는 수십억 달러에 이르는 수익원을 창출하고 회사를 혁신할 수 있었다. 바운디가 익스피리언에서 관리한 사업은 시장 선두 주자가 되었으며 회사에게 있어서는 성장 동력이 되었다. 익스피리언 이전에 바운디는 EMEA 및 미국에서 여러 리더십 직무를 맡았으며, 여기에는 영국에 위치한 로지카(Logica)의 최고경영자, 유럽, 미국, 아시아에 위치한 케이블 앤 와이어리스(Cable & Wireless)의 최고운영책임자 직무가 포함된다.
맥아피의 신임 사장이자 최고경영자인 크레이그 바운디는 “맥아피는 하루도 빠짐없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의 삶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맥아피는 30년 동안 신뢰 위에 형성된 브랜드를 통해 사회의 중요한 일원이 되었다. 이러한 사명 중심의 기업의 리더가 된다는 것은 커다란 영광이자 특권이다. 나는 이사회와 리더십 팀은 물론 뛰어난 재능을 갖춘 직원들과 함께 일하며 개인과 가족이 자신감을 가지고 온라인 세상을 탐색하도록 지원함으로써 역사를 써 내려가는 일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맥아피 소개
맥아피는 소비자를 위한 온라인 보호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기기뿐만 아니라 사람들을 보호하는 일에 초점을 맞춘 맥아피의 소비자 솔루션은 항상 온라인 상태인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져 있다. 이에 따라 소비자는 통합적이고 직관적인 솔루션을 통해 안전한 삶을 살아가며 자신의 가족과 공동체에 대해 적절한 순간에 적절한 보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mcafe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0947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