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앰플’ 출시(사진제공=이니스프리)
서울--(뉴스와이어)--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모공결부터 속광까지 케어하는 ‘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앰플’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는 30년의 레티놀 연구와 40년의 녹차 연구를 거쳐 마침내 역사와 기술력을 담은 고효능 앰플을 새롭게 선보인다.
‘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앰플’은 3중 레티놀 콤플렉스™[1]로 피부 겉을 매끈하게 케어하고, 저분자[2] 그린티 PDRN™[3]으로 피부 속을 탄탄하게 채우는 겉&속 듀얼 케어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정제수 대신 사용한 56만ppm 저분자 그린티 PDRN™은 연어 PDRN 시약 대비 1/10 사이즈[2]로, 피부 깊숙이 흡수돼 모공, 피부결, 속광 케어까지 가능하게 했다.
쫀쫀하게 늘어나는 고영양 제형에는 3.4배[4] 더 많이 흡수되는 부스팅 기술이 적용돼,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준다. 차세대 스킨부스터 성분과 레티놀을 함유해 집에서도 편리하게 피부 전문 케어를 가능토록 한 #바르는스킨부스터 앰플이다.
또한, 이니스프리는 7월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쇼케이스에서 ‘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앰플’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앰플 기획세트(△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앰플 25mL △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앰플 5mL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 20mL)를 2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앰플’은 7월 25일부터 이니스프리 공식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1] 3중 레티놀 Complex™: 순수레티놀 1000IU/g + 2중 레티노이드 1150ppm 함유
[2] 연어 PDRN 시약 대비
[3] 그린티 PDRN™: 제주 녹차에서 얻은 특허 유산균에서 유래한 락토바실러스 발효 용해물(특허 등록번호: 10-1719197)
[4] 자사 연구소에서 액티브 성분 흡수력 비교, 기술에 한함
이니스프리 소개
‘이니스프리(INNISFREE)’는 innis(섬)와 free(자유)의 ‘자유의 섬’을 뜻하며, 무한한 자연의 에너지를 탐구해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다. 2000년 브랜드 출범을 시작으로 비즈니스 확장을 거듭하며 16개 국가와 지역에서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2010년 제주 녹차를 활용해 탄생한 그린티 씨드 세럼을 비롯해 다수의 고효능 자연주의 상품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