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의 전통주, 서울 성수동에서 술캔들 팝업 개최

여름 휴가지 어디로 갈까… 성수에서 안동의 전통주를 시음하면서 안동 여행을 계획

2024-06-24 14:00 출처: 안동시관광협의회

안동 술캔들, 7월 6일~7일 서울 성수 팝업행사 진행

안동--(뉴스와이어)--안동의 전통주가 모여 서울 성수동에서 특별한 팝업 시음회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 시음회는 2024년 7월 6일(토)과 7일(일) 양일간 진행되며, 토요일은 오후 2시부터 6시, 일요일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총 7타임으로 구성돼 있다.

각 타임당 20명이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사전 예약을 통해 참가비를 미리 결제하면 1만원 상당의 전통도자기 잔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시음회는 안동의 전통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기회로, 안동의 식자재를 활용한 전통적인 주안상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안동의 종갓집에서 내려오는 정통 주안상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음식을 즐기며, 안동 전통주의 깊은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여름방학을 앞두고 안동 전통주를 서울의 핫플레이스에서 소개함으로써 안동 여행지 홍보 및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된 이번 팝업 시음회는 안동의 매력을 서울에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안동의 전통주뿐만 아니라 안동의 다양한 관광지와 여름 휴가지 정보도 함께 제공해 참가자들이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행사 개요

· 일시: 2024년 7월 6일, 7일 (토, 일) 14:00~18:00(일요일은 17시까지)

· 장소: 아차산로 41 안동빌딩 1층(뚝섬역 4번)

· 참가비: 1인 1만원(사전 예약 시 1만원 상당의 전통도자기 잔 증정)

· 신청방법: 인스타그램 @all.about.andong 프로필의 URL을 클릭 후 신청과 입금

웹사이트: http://www.addm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