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뉴스와이어)--전기 열 및 센싱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케멜렉스(Chemelex)는 캐나다 온타리오에 본사를 둔 일렉트릭 히트 트레이스 그룹(Electric Heat Trace Group Ltd., 이하 EHT 그룹)의 사실상 모든 자산과 사업 운영 부문에 대한 인수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전략적 행보는 활기찬 새해의 시작을 알리며, 산업용 히트 트레이스 시스템을 위한 더 스마트한 데이터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케멜렉스의 의지를 재확인하는 것이다.
EHT 그룹은 히트 트레이스 관리 분야에서 인정받는 혁신 기업으로, 첨단 소프트웨어, 통합 컨트롤러 솔루션, 무선 통신 모듈 및 포괄적인 현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래그십 플랫폼인 ‘스마트 트레이스(SmartTrace)’는 클라우드 기반 및 온프레미스 배포 모두가 가능한 강력한 솔루션으로, 예측 유지보수를 가능하게 하고 다운타임을 최소화하며 안전한 원격 모니터링을 제공해 고객이 더 높은 신뢰성과 운영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인수로 케멜렉스는 다음을 통해 고객에게 더 큰 운영 효율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 향상된 디지털 역량: ‘스마트 트레이스’는 케멜렉스의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차세대 ‘레이켐 엘렉산트(Raychem Elexant)’ 컨트롤러와 ‘슈퍼바이저(Supervisor)’ 소프트웨어를 보완한다. 이 플랫폼은 또한 타사의 히트 트레이싱 제어 시스템과의 통합을 허용한다.
· 더 큰 고객 가치: EHT 그룹의 전문성과 케멜렉스의 글로벌 영향력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향상된 가동 시간과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 맞춤형 유지보수: ‘트레이서 라이프사이클 서비스(Tracer's Life Cycle Services)’와의 통합을 통해 고객은 설치된 히트 트레이싱 시스템의 유지보수 및 운영을 최적화할 수 있다.
거래가 완료됨에 따라 EHT 그룹 직원들은 공식적으로 케멜렉스 프로젝트 및 서비스(Chemelex Projects & Services) 팀에 합류해 혁신에 대한 열정과 깊이 있는 산업 전문성을 조직에 불어넣게 됐다.
“이번 인수는 케멜렉스에 있어 대담한 도약을 의미하며 기대되는 한 해를 위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우리는 함께 고객에게 더 스마트한 솔루션과 더 큰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
-마틴 리(Martin Lee) 케멜렉스 프로젝트 및 서비스 부사장
상세 정보는 http://www.chemele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케멜렉스 소개
케멜렉스(Chemelex)는 전기 열 및 센싱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세계의 중요한 프로세스, 장소, 사람들을 보호한다. 50년 이상의 혁신과 우수성에 대한 헌신을 바탕으로 산업 플랜트와 데이터 센터부터 가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안전, 신뢰성, 효율성을 보장하는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케멜렉스는 브룩필드(Brookfield) 계열사다. 케멜렉스의 신뢰받는 브랜드로는 레이켐(Raychem), 트레이서(Tracer), 파이로테낙스(Pyrotenax), 누히트(Nuheat)가 있으며, 이들을 통해 전 세계가 자신 있게 전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