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테렉스가 더 빠른 트레일 모험을 위한 ‘아그라빅 패밀리(AGRAVIC FAMILY)’를 이달 17일 전격 발매한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아웃도어 라인 ‘아디다스 테렉스’가 트레일에서 더 빠른 스피드를 제공하는 ‘아그라빅 패밀리(AGRAVIC FAMILY)’를 이달 17일 전격 출시한다.
아그라빅 패밀리는 어떤 트레일에서나 완벽한 스피드와 접지력을 자랑하며, 트레일 러닝에 없던 새로운 스피드의 가능성을 선보이는 트레일 러닝화 컬렉션이다. 가볍고 민첩한 움직임을 선사하는 초경량 디자인의 ‘아그라빅 패밀리’는 가장 높은 레벨의 레이스 포커스 트레일 러너를 위한 ‘아그라빅 스피드 울트라’ 부터 중거리 트레일 러너를 위한 ‘아그라빅 스피드’, 데일리 트레일 런을 위한 ‘아그라빅 3’ 그리고 고어텍스 기능이 탑재된 ‘아그라빅 GTX’로 이루어져 있다.
이 중에서도 한국의 다양한 지형에 최적화된 ‘아그라빅 스피드’는 라이트스트라이크 프로 미드솔을 통해 반응성과 가벼움의 완벽한 균형을 제공한다. 흔들의자에서 영감을 받은 기하학적 아웃솔 구조는 러닝 동작의 전환을 자연스럽게 이어주며, 빠르고 부드러운 페이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엔지니어드 우븐 갑피는 통기성과 안정감을 동시에 확보해 쾌적한 착용감을 전하며, 컨티넨탈™ 러버 아웃솔은 다양한 지면에서 뛰어난 접지력을 발휘해 입문자부터 숙련자까지 폭넓게 추천할 수 있다.
한편 아디다스 테렉스는 ‘아그라빅 패밀리’ 출시를 기념해 ‘슈퍼하이킹’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부터 아디다스 테렉스와 함께하고 있는 ‘슈퍼하이킹’은 대한민국 대표 하이킹 이벤트로 잘 알려져 있다. 슈퍼하이킹은 오는 5월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일대에서 진행되며, 특히 이번 슈퍼하이킹 고창편은 아디다스 테렉스와 함께하는 트레일러닝 프로그램이 신규로 추가돼 100여 명의 참가자가 1일 차 진행되는 13.6km의 트레일 코스를 달릴 예정이다. 프로그램에는 트레일 러닝 교육 세션, ‘아그라빅 스피드’ 트라이얼이 준비돼 있으며, 참가자를 위한 아디다스 기능성 의류도 제공될 예정이다.
슈퍼하이킹 티켓 프로모션은 4월 17일부터 27일까지 아디다스 테렉스의 아그라빅과 스카이체이서 캠페인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 한해 아디다스 앱을 통해 래플에 참여가 가능하며, 5월 8일(목) 공지를 통해 선정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아디다스 테렉스 아그라빅 패밀리(TERREX AGRAVIC FAMILY)는 이달 17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강남 브랜드센터를 비롯한 아디다스 주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