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퀘스트 ‘인텐스 브라이트닝 세럼’
서울--(뉴스와이어)--피부장벽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로우퀘스트(RAWQUEST)가 기미와 잡티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주는 ‘인텐스 브라이트닝 세럼’을 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텐스 브라이트닝 세럼은 미백 관리에 초점을 두는 ‘브라이트닝 라인’의 첫 번째 제품으로,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는 만큼 로우퀘스트의 연구력을 집중해 개발했다. 기미와 잡티는 물론 피부 톤·결·광까지 한 번에 개선해 미백 효과를 확실하게 실감할 수 있다.
특히 식약처 고시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특허 미백 성분인 마데화이트, 미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트라넥사믹애씨드, 글루타티온, 알파-알부틴 등 미백 성분을 10% 이상 처방한 프리미엄 포뮬러로, 식약처에서 미백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눈에 보이는 겉기미 △피부 속 숨어있는 속기미 △피부 표면 및 피부 아래 색소 침착 △잠재적 기미가 될 가능성이 있는 UV SPOT까지 4중 기미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피부 밝기, 톤 균일도, 결, 투명도, 겉·속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준다.
민감성 피부 대상 저자극 테스트에서 자극 지수 0.00을 기록한 데다 21가지 주의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기미와 잡티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한국비건인증원을 통해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로우퀘스트는 ‘기미표적세럼’이라 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은 눈에 보이지 않는 숨은 기미까지 케어해 맑고 환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며, 봄철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한 필수 요소인 보습 효과도 갖춰 더욱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로우퀘스트는 올해 꾸준히 신제품을 공개하며 스킨케어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달 초에도 선블록과 수분크림의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베리어 리커버리 선에센스’를 출시, 식약처로부터 자외선 차단·미백·주름개선·피부장벽 회복 4중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로우퀘스트 소개
로우퀘스트(RAWQUEST)는 ‘날것의’라는 원재료를 뜻하는 ‘raw’와 ‘탐구하다’라는 뜻의 ‘quest’라는 단어가 합해져 ‘피부에 좋은 원재료를 탐구해 좋은 화장품을 만든다’는 철학을 가진 피부장벽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다. 거대한 자연 그리고 그 안에서 인류가 쌓아온 위대한 지혜로움에 과학적 탐구를 더해 지금을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더 이롭고 확실한 피부 케어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