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일부터 ‘인스파이어 1주년 스페셜 케이크’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뉴스와이어)--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사장 첸 시, 이하 인스파이어)가 오는 3월 5일 그랜드 오픈 1주년을 맞아 ‘인스파이어 1주년 스페셜 케이크’ 출시 및 F&B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개장 첫돌을 맞이하는 인스파이어는 그간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브랜드 컬러인 보라색의 블루베리와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초콜릿 토퍼가 돋보이는 미니 케이크를 선보인다. 이 케이크는 리조트 메인 로비에 위치한 ‘호라이즌 라운지’에서 3월 1일부터 9일까지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같은 기간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주년 스페셜 케이크 구매 고객 중 케이크 속에 숨겨진 초콜릿을 발견한 고객에게 ‘인스파이어 호텔 디럭스룸 1박 숙박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매일 2명씩 총 18명에게 마치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황금 티켓과 같은 기분 좋은 행운이 주어진다.
그랜드 오프닝 1주년 당일인 5일에는 첫돌 축하 케이크 커팅을 진행한다. 인스파이어 파티시에의 정성스러운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이 케이크는 상단에 ‘1st Anniversary’ 문구를 새긴 대형 초콜릿 토퍼를 장식해 축하의 의미를 더했다.
인스파이어는 축하 케이크의 전 제작 과정 및 5일 케이크 커팅 장면을 담은 영상, 지난 1년간 방문객들과 함께 걸어온 의미 있는 순간을 소개한 1주년 기념 영상 등을 인스파이어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이달 27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 3월에는 인스파이어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멤버십인 ‘모멘텀’ 포인트를 포함해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그랜드 오픈 1주년 기념 특별 숙박 패키지’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설레는 축하 분위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특별 숙박 패키지는 인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3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한편 인스파이어는 개장 이후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콘텐츠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500만 명의 누적 방문객을 기록했다. 작년 한 해 동안 ‘TTG 트래블 어워즈 2024’에서 ‘최우수 복합 리조트’ 부문 수상, ‘2024 네이버 여행 연말결산’에서 ‘아이와 함께 가장 많이 간 국내 호텔’ 1위에 선정됐으며, 인스파이어 아레나가 인천 지역의 ‘유니크 베뉴’에 선정된 바 있다.
인스파이어인티그레이티드리조트 소개
영종도 인천국제공항 IBC-III 지역에 위치한 인스파이어는 다채로운 리조트 시설과 엔터테인먼트 요소, 최고의 접객서비스를 결합한 초대형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복합 리조트다. 인스파이어에는 각기 다른 콘셉트의 5성급 호텔 타워 3개 동(1275실), 1만5000석 규모의 국내 최초 공연 전문 아레나, 유리돔 형태의 실내 워터파크, 국내 최대 호텔 볼룸을 보유한 최첨단 연회시설, 최대 3만 명이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엔터테인먼트 공원, 외국인 전용 카지노, 초대형 LED로 꾸며진 150m 길이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쇼핑·다이닝·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상업시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