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아시안뱅커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 개인 자산관리 은행’ 수상

투체어스 자산관리 서비스… 투자상품 및 고객 수 증가, 자산관리 컨설팅 등 우수성 인정받아
아시안뱅커, 전 세계 금융 시장에서 권위를 인정받는 금융 전문지

2024-12-09 10:13 출처: 우리은행

서울--(뉴스와이어)--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이 6일 아시안뱅커(The Asian Banker)가 주관한 ‘글로벌 웰스 앤드 소사이어티 어워즈(The Global Wealth & Society Awards 2024)’에서 ‘대한민국 최우수 개인 자산관리 은행(Best Private Bank in South Korea)’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아시안뱅커는 1996년 싱가포르에 설립된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지역의 금융업 관련 리서치와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관이다. 전 세계 금융 시장에서 권위를 인정받는 금융 전문지로 매년 국가별 최우수 은행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우리은행은 아시안뱅커로부터 △혁신적 자산관리 솔루션 △투자상품·고객수 증가 △채널 확대 운영 등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우리은행 ‘투체어스(TWO CHAIRS)’는 2002년 시작된 국내 은행 최초의 자산관리 브랜드다. 현재 고액자산가를 위한 맞춤형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자산관리 특화채널 ‘투체어스 W (TCW)센터’ 4개와 ‘투체어스 익스클루시브(TCE)센터’ 3개를 운영 중이며, 주요 거점지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자산관리그룹 송현주 부행장은 “우리은행 투체어스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고품격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해 혁신을 이루어온 노력을 인정받아 값진 수상을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1:1 맞춤 자산관리를 통해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