큇라이크스웨덴, 스웨덴의 역사적 이정표 기념

2024-11-14 16:50 출처: Quit Like Sweden

스톡홀름--(뉴스와이어)--13일(현지 시간) 스웨덴은 전국 흡연율이 5.3%로 감소하면서 공식으로 금연 국가가 되었다. 주목할 점은 평생 스웨덴에서 스웨덴 정책의 혜택을 받은 사람들 중에서 이 비율이 4.5%로 감소했다는 것이다. 유럽의 다른 나라에서 스웨덴으로 이주한 사람들의 경우 이주하지 않았다면 흡연 가능성이 3배 더 높았을 것이다(24%[1] 대 7.8%).

‘스웨덴의 경험’을 공유하는 플랫폼인 큇라이크스웨덴(Quit Like Sweden)은 중요한 이정표를 기념하며 다른 국가들도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삶을 개선하도록 촉구하고 있다.

큇라이크스웨덴 설립자 술리 카스트로(Suely Castro)는 “이것은 단순히 스웨덴의 승리가 아니라 전 세계를 위한 개념 증명”이라며 “오늘 우리는 공중보건 혁명의 순간을 축하한다. 스웨덴은 금연 및 흡연 예방 조치와 프로그램을 접근 가능하고 수용 가능하며 저렴한 흡연 대안으로 보완함으로써 흡연 관련 사망 및 질병이 적은 세상이 단순한 꿈이 아니라 달성 가능한 것임을 입증했다. 이제 우리에게는 이것을 전 세계적인 성공으로 만들기 위한 세계적인 의지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큇라이크스웨덴 소개

큇라이크스웨덴은 흡연율 감소를 위한 스웨덴의 경험을 도입하는 국가를 돕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플랫폼으로, 금연 및 예방 조치와 프로그램을 접근 가능하고 수용 가능하며 저렴한 대안과 결합한다.

[1] 유럽위원회, 특별 유로바로미터 539 - 담배 및 관련 제품에 대한 유럽인의 태도, 2024(European Commission, Special Eurobarometer 539 - Attitudes of Europeans towards tobacco and related products, 2024)(https://europa.eu/eurobarometer/surveys/detail/2995 에서 제공)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