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 팬카페 ‘해성사랑 경기 평택, 안성’ 회원분들이 후원 물품을 전달하고 아동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안성--(뉴스와이어)--한국교육협회가 후원하는 경기지역아동센터가 진해성 팬카페 ‘해성사랑 경기 평택, 안성’ 회원들로부터 따뜻한 손길이 담긴 물품을 후원받았다.
정통트롯 가수 진해성이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대활약을 펼친 이후, 활발히 활동 중인 그의 팬카페 ‘해성사랑 경기 평택, 안성’ 회원 및 경기 지역장이 참여해 지난 21일 경기지역아동센터에 영양제와 비상 의약품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가을을 맞아 지역 아동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하는 의미 있는 활동으로, 팬카페 회원들은 정성스럽게 준비한 물품을 전달하며 아이들의 건강을 응원했다.
‘해성사랑 경기 평택, 안성’ 팬카페는 이번 후원뿐만 아니라 경기 지역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과 이웃을 위한 기부를 지속적으로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경기지역아동센터의 허미향 센터장은 “팬카페 후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러한 지원이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팬카페 회원들은 아동들이 행복하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후원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약속했다.
이번 활동은 지역 아동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며 모두에게 감동적인 순간으로 기억되고, 팬카페의 따뜻한 마음은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돼 사랑과 연대의 가치를 더욱 깊게 새기는 계기가 될 것이다.
한국교육협회 소개
한국교육협회는 교육전문가들의 재능기부를 통한 전문 교육 봉사 및 자기계발 분야에 대한 교육이론 연구와 콘텐츠 개발을 통해 생활친화적 프로그램을 기획하기 위해 설립됐다. △실무분야별 전문가들의 재능기부 참여유도 및 지원사업 △차상위계층 등 경제취약계층에 대한 교육봉사사업 △차상위계층 지위 향상을 위한 교육기법 연구 및 교육 콘텐츠 개발 △위기가족을 위한 상담 및 가족친화적 환경촉진사업 △아동·청소년을 위한 학습환경 지원사업(폭력예방, 진로직업, 인성, 비전형성)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 등 다양한 공익활동을 전개해 건전한 사회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