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청소년수련관-에스티에스연구소, MOU 체결

2024-04-01 17:34 출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군포시청소년수련관-에스티에스연구소 MOU 체결식

수원--(뉴스와이어)--군포시청소년재단 군포시청소년수련관과 에스티에스연구소는 지난달 27일(수) 청소년들의 과학 교육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군포시청소년수련관과 에스티에스연구소 간의 청소년 창의과학 프로그램을 연계 운영하고, 활성화시키기 위해 추진됐다.

청소년들의 주도적인 실험 활동을 통해 과학적 호기심을 가질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과학활동을 운영할 수 있도록 서로 협력해 청소년 창의과학 프로그램 운영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군포시청소년수련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쉽게 접할 수 없는 과학 실험 활동을 청소년들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에스티에스연구소와의 교류를 추진하고 폭넓게 협력해 지속적으로 관계를 발전시킬 계획이다.

군포시청소년수련관 박윤정 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군포시 청소년들의 과학 수준이 향상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며, 에스티에스연구소와의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해 미래 인재를 육성할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위 내용은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경기도 내 청소년활동 인지도 제고를 위해 군포시청소년재단에서 제공받아 지원하는 보도자료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소개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국가 청소년 정책사업(청소년자원봉사,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신고제, 청소년포상제) 운영을 지원하고 청소년 지도자 교육, 청소년활동 홍보 및 정보제공, 지역 유관 기관 연계 협력을 통해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가 설치·운영하는 기관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