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바, 사용자를 위한 최초의 아비바 E3D 디자인 대회 발표

콘테스트는 세계에서 가장 기술적으로 진보된 3D 디자인 솔루션에 대한 혁신적인 사용 사례를 발굴 및 소개

2024-02-11 09:55 출처: AVEVA (런던증권거래소 AVV)

런던--(뉴스와이어)--디지털 혁신과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산업용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리더인 아비바(AVEVA)는 최초로 개최되는 아비바 E3D 디자인 대회(AVEVA E3D Design Competition)에 대한 신청 점수를 시작했다. 이 콘테스트에서는 아비바 E3D 디자인의 인공 지능(AI) 및 기계 학습(ML) 모듈을 사용하여 조직의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만들도록 전 세계 사용자를 초대한다.

아비바 E3D 디자인은 다양한 산업 분야를 위한 세계에서 가장 기술적으로 진보된 3D 설계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강력한 시각화의 충돌 없는 다분야 3D 설계가 가능하고 정확한 도면과 보고서를 신속하게 생성하여 그린필드 및 브라운필드 자본 프로젝트 모두의 비용, 기간 및 상업적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아비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사용자가 산업 애플리케이션 부문에서 AI/ML 기술을 시연하고 선보일 수 있는 플랫폼 역할을 할 것이다. 이는 전 세계의 수많은 재능 있는 사용자와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 사용 사례를 잘 보여줄 것이다. 이 콘테스트에는 에너지, 석유·가스, 화학, MMM, 수자원 및 해양 분야의 엔지니어가 참가할 수 있다.

아비바 E3D 디자인 R&D 이사인 스티븐 버로우즈(Stephen Burrows)는 “이 대회는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의 다양한 용도와 E3D 커뮤니티의 독창성을 보여주기 위해 고안되었다. 아비바 소프트웨어 사용자의 뛰어난 능력, 열정, 창의성에 항상 놀라고 있다”고 말했다.

아비바 E3D 디자인은 엔지니어와 설계자가 빠르고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하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솔루션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직관적인 도구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구체적인 AI/ML 관련 전문 지식 없이도 AI/ML을 설계에 활용할 수 있으며, 간단한 코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비바 소개

아비바는 산업용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독창적으로 전 세계 자원의 책임감 있는 사용을 추진하고 있다. 아비바의 산업용 보안 클라우드 플랫폼 및 애플리케이션은 기업이 정보의 힘을 활용하고 고객, 공급업체 및 파트너와의 협업을 개선하도록 지원한다.

100개 이상 국가의 2만 곳 이상의 기업이 아비바를 통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에너지, 식품, 의약품, 인프라 등 생활 필수 요소를 제공한다. 아비바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와 AI로 강화된 통찰력으로 사람들을 연결함으로써 팀이 효율적으로 엔지니어링하고 운영을 최적화하여 성장과 지속 가능성을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회사로 선정된 아비바는 개방형 솔루션과 6400여 명의 직원, 5000곳의 파트너 및 5700명의 공인 개발자의 전문 지식을 통해 고객을 지원한다. 전 세계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아비바는 영국 케임브리지에 본사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www.aveva.com

Copyright © 2023 AVEVA Solutions Limited. 모든 권리 소유. AVEVA Solutions Limited는 AVEVA Group 소유이다. AVEVA, AVEVA 로고 및 AVEVA 제품명은 영국 및 기타 국가에서 AVEVA Group 또는 그 자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기타 브랜드 및 제품 이름은 해당 회사의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118439894/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