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추가적인 제품 혁신과 새로운 카테고리 창출 위한 Future Ventures 사업부 출범

모든 세대를 위한 제품을 개발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는 Future Ventures 사업부

2024-02-08 14:50 출처: Belkin International, Inc.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뉴스와이어)--40년 동안 소비자 가전 분야를 선도해 온 벨킨(Belkin)이 오늘 새로운 사업부인 Future Ventures를 출범했다고 발표했다. 이 사업부는 Belkin이 콘텐츠 제작, 공간 컴퓨팅, 인공지능, 로봇 공학 등 현대 세계를 위한 창의적인 솔루션을 모색할 기회와 새로운 길을 여는 데 중점을 둘 것이다. 이 새로운 제품 라인의 첫 두 제품은 올해 초 CES 2024에서 발표된 Auto-Tracking Stand Pro와 Apple Vision Pro용 신형 배터리 홀더이다.

Future Ventures는 캘리포니아주 엘세군도에 위치한 Belkin 본사와 전 세계 위성 허브에서 근무하는 미래 지향적인 디자이너, 엔지니어 및 제품 관리자로 구성된다. 고품질의 인간 중심적인 모바일 및 컴퓨터 주변기기 액세서리를 만드는 Belkin의 오랜 전통은 이 새로운 사업부를 설립하는 과정에 토대가 되었으며, 차세대 신제품 및 카테고리를 위한 Belkin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Belkin의 CEO인 Steve Malony는 “Belkin은 40년 넘게 혁신을 거듭해 왔으며 Future Ventures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려는 확고 부동한 다음 단계였다”라며 “우리는 좋은 아이디어는 어디에서나 나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카테고리와 제품을 탐색하기 위해 모든 곳을 찾고 있다. Future Ventures는 이전에는 Belkin이 일반적으로 참여하지 않았던 새로운 시장에 대한 문을 열어준다. 새로운 Auto-Tracking Stand Pro를 통해 CES 2024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이는 이 새로운 사업부가 할 수 있는 일의 시작일 뿐이다”라고 말했다.

Auto-Tracking Stand Pro

세계 최초의 Apple 인증 Works with DockKit 액세서리인 Auto-Tracking Stand Pro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영화 제작자, 교육자, 가상 발표자, 소셜 앱 개발자 등을 위한 원활한 핸즈프리 카메라 워크를 제공한다. DockKit의 자동 피사체 추적 기술은 360도 팬과 90도 틸트를 통해 공간에서 움직이는 피사체를 카메라로 따라가도록 설계되었다. Auto-Tracking Stand Pro는 최소 75% PCR 재활용 소재를 사용하여 더욱 책임감 있게 제작되었으며, 좀 더 책임감 있는 제품 제작 방법을 찾으려는 Belkin의 노력에 따라 플라스틱 프리 포장으로 판매된다.

Auto-Tracking Stand Pro의 가격은 179.99달러이며 belkin.com에서 사전 주문할 수 있다. 전 세계 일부 소매업체에 곧 출시될 예정이다. 미디어 키트는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Apple Vision Pro용 배터리 홀더

Apple Vision Pro 배터리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된 배터리 홀더를 사용하면 편리하고 다양한 핸즈프리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배터리 홀더를 사용하면 벨트나 바지에 배터리를 빠르고 쉽게 끼울 수 있으며, 크로스 바디 스트랩은 클립이 없는 사용자도 Apple Vision Pro를 사용하는 동안 배터리를 효과적이면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게 해준다.

배터리 홀더의 가격은 49.95달러이며 현재 apple.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미디어 키트는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Belkin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Belkin.com을 방문하거나 Instagram, Facebook, TikTok, LinkedInX(엑스, 옛 트위터)에서 Belkin을 팔로우하면 된다.

벨킨 소개

벨킨(Belkin)은 40년 동안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성능, 보호, 생산성, 연결 및 오디오 제품을 제공해왔으며, 캘리포니아 지역을 기반으로 액세서리 업계를 이끌고 있다.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설계 및 제작하고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Belkin은 연구 개발, 커뮤니티, 교육, 지속 가능성을 고려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들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확고한 중점을 유지해왔다. 1983년 남부 캘리포니아의 한 차고에서 소박하게 시작한 Belkin은 다양성을 갖춘 글로벌 기술 기업으로 성장했다. Belkin은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와 사람과 기술 간의 연결에서 영원히 아이디어를 얻는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91269/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