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이미지 프로세싱 및 에지 AI 가속 지원하는 어드밴텍의 VEGA-P110 PCIe 인텔 아크 A370M 임베디드 GPU 카드 공급

2024-02-06 10:56 출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마우저, 어드밴텍의 VEGA-P110 PCIe 인텔 아크 A370M 임베디드 GPU 카드 공급

서울--(뉴스와이어)--최신 전자부품 및 산업 자동화 제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어드밴텍(Advantech)의 VEGA-P110 PCIe 인텔 아크(Intel® Arc) A370M 임베디드 GPU 카드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는 인텔 아크 그래픽을 장착한 새로운 VEGA-P110 GPU 카드는 의료용 영상, 공장 자동화 및 게임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이미지 프로세싱 및 에지 인공지능(AI)을 가속할 수 있다. 또 VEGA-P110 PCIe GPU 카드는 감시, 비주얼 검사 및 AI 분석 애플리케이션에도 매우 적합하다.

현재 마우저에서 구매할 수 있는 어드밴텍의 VEGA-P110 PCIe 인텔 아크 A370M 임베디드 GPU 카드는 5년간 장기 지원과 함께 우수한 성능과 와트당 비용 가치를 제공한다. 이 고성능 임베디드 GPU 카드는 16개의 PCIe 인터페이스와 8개의 Xe 코어, 그리고 128개의 인텔 Xe 매트릭스 확장 엔진을 갖추고 있다. 인텔 딥 링크(Deep Link) 및 인텔 오픈비노(OpenVINO™) 등 인텔의 최첨단 AI 기술이 탑재된 VEGA-P110 GPU 카드는 CPU/GPU 워크로드를 최적화함과 동시에 AI 및 그래픽 컴퓨팅 성능을 가속할 수 있다. VEGA-P110 GPU 카드에는 기본 1550㎒ GPU 클럭 속도의 GPU는 물론, 4기가바이트의 64비트 GDDR6 메모리가 포함돼 있다. 이 임베디드 GPU 카드는 0~60°C 온도에서 동작할 수 있으며, GPU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제어되는 스마트 팬이 탑재돼 있다.

VEGA-P110은 증가하는 GPU 및 비전 AI 성능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다양한 제품 지원을 통해 오픈 AI 생태계를 확장하려는 어드밴텍과 인텔 간 새로운 협력의 결과다.

VEGA-P110 PCIe 인텔 아크 A370M 임베디드 GPU 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mouser.com/new/advantech/advantech-vega-p110-gpu-card/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 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리소스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 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sub.info.mouser.com/subscriber-kr 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어드밴텍 소개

어드밴텍(Advantech)은 신뢰할 수 있는 혁신적인 임베디드 및 자동화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어드밴텍은 업계 선도적인 프런트 및 백 오피스(front and back office) 전자 비즈니스 솔루션을 구축해 포괄적인 시스템 통합과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고객 중심 설계 서비스 및 글로벌 물류 지원 등을 제공한다. 어드밴텍은 다양한 산업 분야의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해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소개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 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마우저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가 넘는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680만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8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 65만명 이상의 고객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마우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유)의 등록 상표이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로고·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