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바, IDC 마켓스케이프: 2023년 전 세계 프로세스 제조 실행 시스템 벤더 평가에서 리더로 선정

새로운 평가가 아비바 MES의 모델 기반 접근 방식을 인정함

2023-06-02 13:40 출처: AVEVA (런던증권거래소 AVV)

Keith Chambers, Vice-President, Operations Management Software, AVEVA. (Photo: Business Wire)

런던--(뉴스와이어)--디지털 혁신과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산업용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리더인 아비바(AVEVA)가 IDC 마켓스케이프: 2023년 전 세계 프로세스 제조 실행 시스템 공급업체 평가(IDC MarketScape: Worldwide Process Manufacturing Execution System 2023 Vendor Assessment)에서 리더 카테고리에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doc # EUR150526323, 2023년 4월).

IDC 마켓스케이프에 따르면 “아비바 MES는 운영 워크플로, 생산 프로세스 및 장비의 모델링을 지원하는 모델 기반 솔루션이다. 이 구성 가능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접근 방식은 다중 사이트 운영 전반에 걸쳐 운영 프로세스를 표준화하고 시각화를 통해 데이터 분석을 위한 중앙 집중식 관리 플랫폼을 제공하도록 지원한다.” 아비바 MES의 강점을 설명하면서 이 보고서에서는 “모델 중심 및 프로세스 기반 접근 방식은 오랫동안 아비바의 핵심 강점을 이루어왔으며 아비바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핵심 산업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회사의 차별화 요소이다. 또한 시간이 흐르면서 이 회사는 제조 실행 측면과 플랜트 설계 최적화를 통해 프로세스 제조에서 포괄적인 핵심 도메인 지식도 구축했다. 이러한 역량은 자본 집약적 산업의 자산 및 운영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디지털 혁신(DX)을 추진하는 데 필수적이다. 이러한 기능은 새로운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향한 강력한 혁신 모멘텀과 함께 프로세스 제조 분야에서 아비바의 장기적인 성공에 기여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IDC 매뉴팩처링 인사이트 부연구 책임자 로렌조 베로네시(Lorenzo Veronesi)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연속 프로세스 또는 배치 및 하이브리드 제조 부문의 회사들은 여러 시설과 위치에서 강력한 운영 민첩성을 제공하는 제조 실행 시스템을 고려해야 한다.”

아비바 운영 관리 소프트웨어 부문 부사장 케이트 챔버스(Keith Chambers)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아비바가 IDC 마켓스케이프: 전 세계 프로세스 제조 실행 시스템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2023년 벤더 평가에서 리더로 인정받은 것이 자랑스럽다. 제조업체는 계속 가치 사슬의 모든 링크에서 거대한 와해를 목도하고 있다. 이번 평가를 통해 제조업체들은 아비바 MES가 기업 간 협업 격차를 해소하고, 절실하게 필요할 때 민첩성과 탄력성을 입증함으로써 제조 네트워크의 효율성을 개선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을 것이다.”

IDC 마켓스케이프는 아비바의 고유한 MES 기능 목록 중 다음을 언급했다.

· 모델 기반 접근 방식: 아비바의 MES에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전체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BPM) 기능이 포함된다. 미리 구성된 워크플로 템플릿은 표준 운영자 워크플로에서 비즈니스 로직을 실행하기 위한 재사용 가능한 옵션을 제공한다. 이로써 다중 사이트 표준화 및 배포, 글로벌 핵심 성과 지표(KPI)의 표준화, 산업 모범 사례 및 지속적 개선이 가능해진다.

· 생산 최적화 분석: 아비바 인사이트(AVEVA Insight)는 기본 AI 클라우드 기능/모델이 있어서 데이터를 분석하여 예측적 경고와 처방적 조치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도구이다. 앞으로 이 회사는 온프레미스 아비바 MES 및 PI 시스템 기록 데이터를 클라우드에 연결하여 아비바 인사이트 내의 부가가치 클라우드 서비스로 아비바 MES용 인공 지능(AI)/머신 러닝(ML) 기능을 제공하려고 한다.

· 인접 솔루션의 범위: 아비바는 자산 성능 관리 및 가치 사슬 최적화(통합 생산 계획, 스케줄링 및 실행 기능)를 포함하여 MES 제품 기능을 보완하는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아비바 시스템 플랫폼 및 아비바 PI 시스템은 MES와 통합되어 생산 이벤트 감지와 자동 및 반자동 데이터 수집을 위한 애그노스틱 장치와 제어 시스템 연결을 지원한다.

아비바는 다농(Danone), 헨켈(Henkel), 발멧 오토모티브(Valmet Automotive), 배리(Barry), 칼리바우트(Callebaut) 및 보그 매뉴팩처링(Borg Manufacturing)을 포함하여 보고서에 인용된 주요 참고 자료와 함께 프로세스 제조, 식음료 및 소비재 부문에서 상당한 존재감을 가진 기업이다.

2월에 아비바는 아비바 제조 실행 시스템 2023(AVEVA Manufacturing Execution System 2023)을 출시했는데, 이 시스템은 모범 사례를 더 신속하게 대규모로 표준화하고 도입하여 운영 및 비용 효율성을 개선하고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도록 지원한다. 또한 이 신제품은 다중 사이트 운영 전반에 걸쳐 통합된 가시성, 보고 및 KPI로 공급망 탄력성과 민첩성도 향상한다.

보고서 발췌문의 무료 사본은 다음 아비바 회사 웹사이트에서 제공된다. https://engage.aveva.com/IDC-MarketScape-Worldwide-Process-Manufacturing-Execution-Systems.html

IDC 마켓스케이프 소개

IDC 마켓스케이프 벤더 평가 모델은 특정 시장에서 정보 및 통신 기술(ICT) 벤더의 경쟁 적합성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연구 방법론은 질적 및 양적 기준을 기반으로 하는 엄격한 채점 방법을 활용하여 주어진 시장 내에서 각 벤더의 위치를 단일 그래픽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시하는 것이다. IDC 마켓스케이프는 IT 및 통신 벤더의 제품 및 서비스 제공, 기능 및 전략, 현재 및 미래의 시장 성공 요인을 의미 있게 비교할 수 있는 명확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또한 이 프레임워크는 기술 구매자에게 벤더의 현재 및 향후 강점과 약점에 대한 360도 평가도 제공한다.

아비바 소개

아비바는 산업용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독창적으로 전 세계 자원의 책임감 있는 사용을 추진하고 있다. 아비바의 산업용 보안 클라우드 플랫폼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기업이 정보의 힘을 활용하고 고객, 공급업체 및 파트너와의 협업을 개선하도록 지원한다.

100여 개국에서 20,000여 개 기업이 아비바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에너지, 식품, 의약품, 인프라 등 삶의 필수 요소를 제공한다. 아비바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와 AI로 강화된 인사이트로 사람들을 연결하여 팀이 효율적으로 엔지니어링하고 운영을 최적화하여 성장과 지속 가능성을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회사로 선정된 아비바는 개방형 솔루션과 6,400여 명의 직원, 5,000곳의 파트너 및 5,700명의 공인 개발자의 전문 지식을 통해 고객을 지원한다. 전 세계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아비바는 영국 케임브리지에 본사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www.aveva.com

Copyright © 2023 AVEVA Solutions Limited. All rights reserved. AVEVA Solutions Limited는 AVEVA Group의 소유이다. AVEVA, AVEVA 로고 및 AVEVA 제품명은 영국과 기타 국가에서 AVEVA Group plc 및 그 자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기타 브랜드 및 제품 이름은 해당 회사의 상표이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10290/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