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S, 로코 리서치의 티어 1 SMS 방화벽 공급업체로 선정

2023-05-31 13:40 출처: Global Message Services

바르, 스위스--(뉴스와이어)--전 세계 기업 및 모바일 사업자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인 글로벌 메시지 서비스(Global Message Services, GMS)는 로코 SMS 방화벽 벤치마킹 설문 조사(ROCCO SMS Firewall Benchmarking Survey)에서 2년 연속 티어 1 SMS 방화벽 공급업체 등급을 받았다.

올해 GMS는 6개 공급업체가 포함된 티어 1 순위표에서 5점 만점에 4.53점을 획득하여 1위를 차지했으며 신뢰성, 고객 서비스, 기술 전문성, 투명성 및 업계 인지도를 포함한 다양한 KPI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또한 넷 프로모터 점수(Net Promoter Score)는 93점으로 참가한 모든 공급업체 중 최고였다.

이 연례 설문 조사의 2023년판을 위해 로코 리서치(ROCCO Research)는 136개국의 MNO 239개로부터 피드백을 수집했다.

설문 조사에 참여한 공급업체의 약 46%는 SMS 공격 증가를 경험했다고 보고했다. 설문 조사는 또한 AI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SMS 방화벽 보호에 여전히 인적 요소가 필수적이라는 사실을 확인해줬다.

GMS의 최고경영자인 찰스 웁추르흐(Charles Upchurch)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방화벽 관리 도구가 점점 더 정교해지고 있음에도 포괄적인 SMS 방화벽 보호를 위해서는 인적 전문성가 여전히 필수적이다. 운영자가 직면한 문제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통해 우리 팀은 최적의 결과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인사이트를 적용할 수 있다. 올해 설문 조사에서 티어 1 순위표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기 위해 우리가 기울인 노력에 대한 인정이다.”

보고서에서 자세한 내용은 여기(https://www.roccoresearch.com/2023/03/10/new-sms-firewall-market-impact-report-20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GMS 소개

글로벌 메시지 서비스(GMS)는 전 세계 기업 및 이동 통신사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GMS의 CPaaS 솔루션은 브랜드들이 단일 API 및 셀프 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다중 채널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합하도록 지원한다. 이를 보완하는 AI 기반 챗봇 및 CCaaS 플랫폼은 브랜드가 모든 터치 포인트에서 참여를 촉진하는 양방향 24/7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해 고객 경험을 크게 향상하도록 지원한다.

모바일 사업자의 소중한 파트너인 GMS는 A2P, P2P 및 P2A 트래픽 교환을 최적화 메시징 비즈니스를 강화하고 수익을 보호하는 동시에 SMS 및 음성 사기를 방지한다.

2006년에 설립된 GMS는 안전하고 합법적이며 투명한 메시징을 위한 리더이자 업계의 홍보대사이다. 본사는 스위스 바르에 있고 전 세계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