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업 AVer, 한국지사 설립으로 ‘고객 서비스 강화’ 목표

2023-03-29 10:45 출처: 에버 인포메이션 (대만증권거래소 3669)

영상 솔루션 전문 글로벌 기업 AVer는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한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화상 통합 솔루션’ 기업인 에버 인포메이션(AVer Information Inc., 이하 AVer)가 한국지사를 설립하고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

AVer는 현재도 다양한 제품을 한국 시장에 공급하고 있지만, 앞으로는 지사를 통해 고객의 니즈에 더 적극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다.

AVer는 한국의 경우 IT 인프라를 잘 갖추고 있기 때문에 화상 회의 활용도가 높으며, 한국지사 설립을 통해 서비스의 접근성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코로나19(COVID-19)로 활성화된 원격 근무(수업)·화상 회의·인터랙티브 강의가 뉴노멀로 자리 잡으면서, 하이브리드 형태의 근무·교육하는 기관들이 늘고 있다. 따라서 AVer는 라이브 방송과 미래 교육의 환경 변화로 국내 ‘화상 회의 및 오디오·비디오 솔루션’의 수요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Ver는 화상 회의 및 오디오·비디오 솔루션에 집중하며, 다양한 연구 개발을 지속해 오면서 자체 경쟁력을 높여 왔다. 이런 경쟁력을 기반으로 ‘일본 Good Design Award’, ‘독일 IF Design Award와 Red Dot Design Award’ 등을 수상해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또 미국·유럽·아시아의 유수 대학에서 AVer 제품을 도입하고 활용하면서 시장 내 입지를 공고히 다져 나가고 있다.

AVer 제품의 라인업은 직관적인 UX와 스마트한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강력한 성능을 선보인다. 강력하고 차별화된 기능으로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업무 및 수업의 효율성을 높일 뿐 아니라, 품질 높은 고해상도의 환경을 제공한다. 이런 높은 정밀도·안정성·유연성으로 각종 예식과 게임 방송 활동까지 현장 그대로의 끊김 없는 실시간 중계를 가능하게 한다.

AVer 주요 제품의 라인별 특징은 다음과 같다.

· PTZ 비디오카메라: 별도의 액세서리 없이 얼굴과 움직임을 인식해 화자를 추적하며, 광학 줌 렌즈를 탑재해 대형 공간에서도 고해상도의 품질 높은 이미지를 전송할 수 있다.

· AVer 스피커폰: 여러 대의 다양한 음향기기와 연결이 가능하고 확장성도 뛰어나 활용도가 높다.

· CAM 비디오카메라: 고해상도 4K 광학 줌렌즈를 탑재함으로써 총 36배 줌이 가능해 모든 디테일을 담아낼 수 있다.

그뿐 아니라 AVer 자체 소프트웨어 지원 및 줌(Zoom)·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스카이프 포 비즈니스(Skype for Business)·구글 미트(Google Meet) 등 다양한 화상 회의 애플리케이션과 높은 호환성으로 생산성을 더 높일 수 있다.

AVer가 국내 지사를 설립함으로써, 어떻게 고객 가치를 실현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에버 인포메이션 소개

에버 인포메이션(AVer Informationinc.)은 1990년 설립된 AVerMedia에서 2008년 분리된 이후 화상 회의·프레젠테이션·교육 분야 기술 혁신에 전념하며 고객에게 우수한 성능과 편의성, 최고의 회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해 왔다. 국내외 여러 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은 Aver는 ‘지속 가능 경영’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한다.

웹사이트: https://kr.ave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