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payZ Arts, 누적 거래액 1억 돌파

출시 후 반년새 누적 거래액 1억 돌파
payZ Arts 방문 고객도 월 평균 3000명 넘어서
4월 14일까지 BC카드 사옥에서 전시회 진행

2023-03-28 08:32 출처: BC카드

서울--(뉴스와이어)--BC카드(대표이사·사장 최원석)가 운영 중인 온라인 미술품 판매 플랫폼 ‘payZ Arts’의 누적 거래액이 최근 1억원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payZ Arts는 지난해 10월 공식 론칭 이래 미술품 판매 플랫폼 제공과 마케팅 지원을 통해 작가들이 작품활동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힘써오고 있다.

이 결과 지난 반년 사이 총 72명의 작가 작품이 BC카드 사옥은 물론 외부 갤러리, 을지예술센터 등 다양한 곳에서 전시가 진행됐다. 기간 내 payZ Arts를 통해 결제된 작품 결제 금액이 최근 누적 1억원을 돌파하는 등 시장에서 영향력도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그림 구매 및 감상할 수 있는 payZ Arts에 방문하는 고객도 월 평균 3000명을 넘어서는 등 대표 미술품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BC카드 박상범 pay-ZTF장(상무)은 “작가들의 작품 홍보 및 판로 지원을 위해 고객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채널에서의 플랫폼을 구축하게 됐다”며 “기획전, 아트페어 기반으로 국내 우수한 작가와 작품들을 소개해 온오프라인 경계를 허무는 아트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4월 14일까지 BC카드 사옥 및 을지예술센터에서 이페로 작가의 개인전이 진행되며, SNS를 통해 총 100명에게 전시 작품을 모티브로 제작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ccard.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