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라컴퍼니, 최근 취득한 히그 성적 발표

독립 검증 통해 여러 제조 시설이 상위 사분위에 해당하는 점수 취득

2023-03-23 11:20 출처: The LYCRA Company

라이크라컴퍼니의 제조 시설이 위치한 웨이네스보로, 버지니아 메이다운, 노스아일랜드와 포산은 히그 FEM 검증을 완료했고, 싱가포르 투아스 와 메이다운 사이트는 히그 FSLM 검증을 완료했다

윌밍턴, 델라웨어--(뉴스와이어)--어패럴 및 퍼스널 케어 산업을 위한 혁신적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는 글로벌 리더 라이크라컴퍼니(LYCRA Company)는 지난해 자사의 여러 제조 시설에 대한 히그 시설 환경 모듈(Higg Facility Environmental Module, Higg FEM) 및 히그 시설 사회 및 노동 모듈(Higg Facility Social & Labor Module, Higg FSLM) 자체 평가를 독립적 제3자에 의해 검증받았고, 상위 사분위에 해당하는 점수를 달성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버지니아주 웨인스보로, 북아일랜드 메이다운 및 중국 포산에 있는 라이크라컴퍼니의 제조 시설은 히그 FEM 모듈 검증을 완료한 반면, 싱가포르 투아스와 메이다운에 위치한 제조 시설은 히그 FSLM 모듈 검증을 완료했다. 히그 FEM 및 히그 FSLM 검증 보고서 사본은 communications@lycra.com에서 요청할 수 있다.

히그 FEM 모듈에서는 배기가스 배출, 에너지 사용, 환경 관리 시스템, 폐수, 폐기물, 화학물질 관리 및 물 사용 등을 검토한다. 라이크라컴퍼니의 여섯 군데 제조 시설이 자체 평가를 완료했으며, 위에 언급한 세 군데가 검증을 확보했다. 회사의 목표는 LYCRA® 섬유 생산량의 80%에 해당하는 시설이 2024년까지 히그 FEM 검증을 받는 것이다.

앨런 맥엘리비(Alan McElreavey) 라이크라컴퍼니 운영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 관리자는 “라이크라컴퍼니는 신뢰할 수 있고 독립된 검증을 받은 데이터를 활용함으로써 지속 가능성 부문에서 산업 리더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히그 시설 모듈은 어패럴 산업에서 제조 시설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고 개선 기회를 모색하며 이미 확립된 기준 성능에 비춰 얼마나 진보했는지를 측정하는 도구로써 널리 사용되고 있다. 히그 시설 모듈을 완료함으로써 라이크라컴퍼니의 주요 추진 과제로 지속 가능성 문화를 강화하고 측정 가능한 변화를 창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헥터 차파(Hector Chapa) 라이크라컴퍼니 비즈니스 통합 관리자는 “히그 FEM은 핵심 영역에서 우리의 목표와 부합하며,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위상을 높이고 훌륭한 기업으로서 운영해 나가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우리의 플래닛 아젠다 지속 가능성 플랫폼의 두 축인 기업의 책임성 및 제조의 우수성을 뒷받침한다”고 말했다.

라이크라컴퍼니의 싱가포르 투아스와 북아일랜드 메이다운 제조 시설은 히그 FSLM 검증도 완료해 둘 다 상위 사분위에 해당하는 점수를 취득했다. 히그 FSLM 자체 평가를 통해 각 사이트의 사회적 진보 그리고 건강과 안전을 포함한 노동 조건에 대한 인사트를 얻고, 지속적인 개선의 여지를 포착할 수 있다.

콕벵추(Kok Beng Chew) 아시아태평양 지역 운영 담당 이사는 “업스트림 부문과 다운스트림 부문의 고객이 우리 같은 공급업체에 시설의 환경 영향 및 사회적 노동 관행을 평가하는 독립 검증을 제공해달라는 요구가 점점 늘고 있다. 히그 시설 도구는 오늘날의 비즈니스에서 필수 요건으로, 우리가 책임 있는 스판덱스 생산자로서 제 궤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고 말했다.

라이크라컴퍼니는 히그 시설 도구(Higg Facility Tools)를 개발한 비영리 단체인 지속가능의류연합(Sustainable Apparel Coalition)의 회원사이다. 이 글로벌 조직은 패션 산업 부문의 280여 이해 관계자로 구성돼 있다.

라이크라컴퍼니가 완료한 히그 평가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여기(https://bit.ly/3FNWm75)를 클릭하면 된다.

라이크라컴퍼니 소개

라이크라컴퍼니는 어패럴 및 퍼스널 케어 산업용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혁신하고 생산한다.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본사를 둔 라이크라컴퍼니는 혁신적 제품, 전문 기술, 지속 가능한 솔루션, 독보적인 마케팅 지원 등에서 세계적인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라이크라컴퍼니가 소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소비자 브랜드와 트레이드 브랜드로는 LYCRA®, LYCRA HyFit®, LYCRA® T400®, COOLMAX®, THERMOLITE®, ELASPAN®, SUPPLEX®, TACTEL® 등이 있다. 라이크라컴퍼니의 계보는 오리지널 스판덱스 원사인 LYCRA® 섬유를 발명한 1958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오늘날 라이크라컴퍼니는 쾌적성과 내구성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고유의 혁신 기술을 개발함으로써 고객의 제품에 가치를 더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thelycracompany.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64806/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