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scout, CEO로 기술 베테랑 Barry Mainz 임명

2023-01-25 15:40 출처: Forescout Technologies, Inc.

새너제이,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모든 연결된 장치에 대한 규정 준수 및 사이버 보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Forescout Technologies Inc.는 오늘 Barry Mainz가 CEO로서 회사에 합류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의 임명은 즉시 발효된다.

Barry Mainz는 인프라 소프트웨어 및 사이버 보안 업체에서 구축한 25년 이상의 임원 리더십 경험을 제공한다. Mainz는 MobileIron의 CEO 및 이사회 구성원을 역임했으며 중요한 Intel의 사업부인 Wind River Systems를 사장으로서 중요한 성장 기간에 이끌었다. 또 Mainz는 Mercury Interactive, Makara(Red Hat, Inc.에 인수됨) 및 Sun Microsystems와 같은 민간 및 공공 기업에서 자문 및 이사직을 비롯해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Forescout 이사회 회장이자 사이버 보안 회사인 BlueCoat 및 Symantec의 전 CEO인 Greg Clark는 “Barry는 우리가 다음 성장 단계를 실행할 준비를 하면서 몇 달 동안 Wael, 이사회 및 나와 함께 작업했다. Barry는 고객 가치를 제공하고 강력한 팀을 구축하며 운영 규율과 엄격함을 주도하는 열정적이고 영감을 주는 리더이다. 규모가 크고 혁신적인 회사에 대한 경험으로 우리 회사를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릴 이상적 리더다. Barry는 Forescout에서 환상적인 팀을 구성하고 우리의 강력한 기반을 토대로 구축할 것이다. 현재까지 Forescout의 여정 결과에 만족하며 Forescout이 인수와 유기적 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새로운 가치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Advent의 기술 투자 팀장이자 Palo Alto의 관리 파트너인 Bryan Taylor는 “우리는 Barry가 제공할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에 더불어 CEO로 임명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그의 리더십 아래 회사가 계속해서 번창하고 더 큰 성공을 거둘 것이라고 확신한다. 우리는 또 Wael Mohamed에 그의 리더십은 물론 Forescout에 대한 중요한 공헌에 감사한다”라고 덧붙였다.

Forescout의 CEO인 Barry Mainz는 “Forescout의 다음 지평을 계획하기 위해 우리가 수행한 작업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계획을 실행하는 과정에서 이사회, 강력한 관리팀 및 직원과 협력하게 돼 기쁘다. 몇 달 동안 Greg 및 이사회와 함께 일하면서 우리가 올바른 전략을 취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막대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됐다"라고 말했다.

Forescout 소개

Forescout Technologies, Inc.는 IT, IoT, OT, IoMT 및 클라우드 환경을 포함해 연결된 모든 장치에 규정 준수 및 사이버 보안을 제공한다. Forescout 플랫폼은 완전한 자산 가시성, 지속적인 규정 준수, 네트워크 분할 및 제로 트러스트를 위한 강력한 기반을 제공한다. Forescout은 Fortune 선정 100대 기업 및 정부 기관의 신뢰를 받으며 20년 이상 규모에 맞게 자동화된 사이버 보안을 제공해 왔다. Forescout은 고객에게 데이터 기반 인텔리전스를 제공해 중요한 비즈니스 자산에 방해되는 일 없이 위험을 정확하게 감지하며 사이버 위협을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 www.forescout.com

사이버 위험을 함께 관리.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