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GNVS™, 사이버 위기 대비 및 대응 관리 위한 최초의 가이드형 플랫폼 출시

플랫폼에 이미 1000여 고객을 확보한 CYGNVS™, 5500만달러 시리즈 A 펀딩 지원으로 운영 확대

2023-01-25 14:55 출처: CYGNVS Inc.

로스알토스,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CYGNVS Inc.는 오늘 시리즈 A 펀딩 5500만달러의 지원을 받으면서 스텔스 상태에서 벗어나, 사이버 위기에 대비하고 대응하는 조직이 연결성, 자신감, 통제력 및 규정 준수(Connected, Confident, Control 및 Compliant)를 유지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선구적인 가이드형 사이버 위기 플랫폼을 선보였다.

글로벌 보안 어드바이저 겸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Future Crimes’의 작가인 Marc Goodman은 “사이버 보안에 아무리 많은 돈을 쓰더라도 사이버 위기를 피할 수는 없으며 전 세계 모든 조직은 이러한 상황에 대비하고 계속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성공적인 대응은 놀라울 정도로 복잡하며 대다수 피해자는 해당 시점에 대응 조치를 마련하려고 하기 때문에 실패합니다. 준비 태세를 갖추고 훈련된 계획을 수립하는 것은 조직의 사이버 복원력에 있어 중요합니다."

사이버 위기가 발생하면 준비와 훈련이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2022년 데이터 위반의 비용 보고서의 데이터에 따르면 더 잘 준비하고 훈련한 조직은 평균 138만달러의 직접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CYGNVS (CYber GuidaNce Virtual Space)는 준비와 훈련을 통해 조직이 사이버 위기 발생 전에 위험을 줄이고, 안내형 고속 대응을 통해 사이버 위기의 비용과 영향을 감소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험 파트너십

보험업계가 건물 스프링클러 시스템의 채택을 촉진해 화재 위험을 크게 줄인 것처럼 사이버 보험업계는 사이버 위기 대비 및 대응에 대한 깊은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CYGNVS는 사이버 보험의 세계적인 선도 제공업체인 AIG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AIG는 수천건의 사이버 침해에 대응한 뒤 다양한 중대 도전 과제를 식별해 전체 엔드 투 엔드 대응 프로세스에 대한 고객의 가시성, 안전한 사후 커뮤니케이션 및 침해 자문 및 포렌식 컨설턴트를 비롯한 외부 대응 제공자와 효과적이고 일관적인 방식으로 협력하는 등 침해 대응을 최적화했다. AIG는 사이버 클레임 해결에 대한 AIG의 경험, 전문성 및 사고 리더십을 기반으로 안내를 제공해 CYGNVS가 요구 사항을 개발하도록 도왔으며 이를 통해 CYGNVS는 전 세계 조직들의 문제를 해결해 주는 강력한 플랫폼을 개발할 수 있었다.

CYGNVS 보험 고객은 사이버 보험 시장의 절반을 대표하고, CYGNVS는 보험사와 브로커의 사이버 보험 정책 보완을 통해 고객에게 롤아웃된다.

더 빠른 비즈니스 복귀

CYGNVS를 통해 조직은 사이버 위기 대응에 이바지하는 모든 사람을 내부 채널과 분리된 하나의 안전한 보안 환경에서 빠르게 모을 수 있다. 이 플랫폼은 정적 위반 대응 계획을 실행 가능한 대화형 프로세스 및 체크리스트로 변환한다. 내부 팀과 외부 전문가에게 역할과 책임을 할당할 수 있고, 실행하기 쉬운 방식으로 작업을 전달하며 사람, 자산, 규정 및 위협이 변경됨에 따라 계획과 작업 흐름을 쉽고 빠르게 업데이트할 수 있다.

CYGNVS 설립자 겸 CEO Arvind Parthasarathi는 “CYGNVS는 대비 및 대응이라는 핵심 영역을 해결함으로써 전 세계 조직의 사이버 위험을 낮춘다는 사명으로 설립됐습니다. 우리는 조직이 사이버 위기 전후 및 진행 중에 연결성, 자신감, 통제력 및 규정 준수(Connected, Confident, Control 및 Compliant)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가이드형 사이버 위기 플랫폼으로서 CYGNVS를 특별히 제작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연결성(Connected)

· 대역 외, 보안, 이동성

· 언제 어디서나 액세스 가능 - iOS/Android용 모바일 앱 및 모든 브라우저

· 사전 설정, 서전 구성 및 바로 사용 가능

· 신속한 팀 구성, 역할 할당 및 대응 개시

자신감(Confident)

· 사전 제작된 플레이북 및 산업 템플릿

· 변호사, 포렌식, 보험과 같이 이미 온보딩된 외부 전문가들의 생태계에 신속하게 연결

· 근육 기억을 구축하기 위한 훈련 및 시뮬레이션

· 신입 및 무경험 팀원을 지원하는 안내형 워크플로

통제력(Control)

· 안내에 따른 단계별 대응 실행

· 단일 통합 커맨드 센터

· 작업 흐름 전반에 걸친 가시성, 추적, 경고

· 모든 필수 단계가 실수 없이 수행됐는지 확인

규정 준수(Compliant)

· 내부 및 외부 팀 전체에 걸쳐 세분화된 액세스 제어

· 정보 액세스 관리를 통해 권한 유지 지원

· 문서화된 증거의 감사 추적

· 규제 기관, 고객 및 기타 이해 관계자에 대한 보고 간소화

CYGNVS는 SOC2 타입 2 인증을 받았고 ISO 27001을 준수하며 처음부터 다단계 인증(MFA), 이동 중 및 저장 중 데이터 암호화, 분리 및 격리 모범 사례를 비롯한 업계 선두의 보안 표준을 사용해 구축됐다.

5500만달러 시리즈 A 펀딩 라운드

Andreessen Horowitz가 주도하고 Stone Point Ventures 및 EOS Venture Partners가 참여한 CYGNVS는 시리즈 A 펀딩을 사용해 플랫폼을 강화하는 동시에 영업 운영을 확대할 것이다.

Andreessen Horowitz의 총괄 책임자 Angela Strange는 “기존의 멀티 테넌트 클라우드 아키텍처는 사이버 위기 대비 및 대응을 위한 복잡한 액세스 및 보안 도전 과제에 적합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다. “CYGNVS의 숙련된 클라우드 및 보안 팀은 성공적인 위기 대비 및 대응을 위해 처음부터 강력한 엔드 투 엔드 사이버 위기 운영 체제를 구축했습니다.”

현재 제공 중

CYGNVS는 이제 모든 부문에서 일반 제공되며,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독일어, 일본어로 이용할 수 있다. CYGNVS는 주요 보험사 및 브로커로부터 사이버 보험 증서를 비용 없는 혜택으로 직접 구매하거나 액세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거나 데모를 예약하려면 웹사이트(www.CYGNVS.com)를 방문하십시오.

CYGNVS Inc. 소개

CYGNVS는 조직이 사이버 위기 전후 및 진행 중에 연결성, 자신감, 통제력 및 규정 준수(Connected, Confident, Control 및 Compliant)를 유지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가이드형 사이버 위기 대응 플랫폼이다. Andreessen Horowitz, Stone Point Ventures, EOS Venture Partners의 5500만달러 시리즈 A 라운드 지원을 받는 CYGNVS는 실리콘밸리에 본사가 있으며 캐나다, 인도 및 아일랜드에 지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CYGNVS.com)에서 찾을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