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pton, Inc., Koito Manufacturing로부터 1억 달러 투자 완료 발표

2023-01-21 13:20 출처: Cepton, Inc. (나스닥 CPTN)

Cepton, Inc., Koito Manufacturing로부터 1억 달러 투자 완료 발표

산호세,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실리콘 밸리의 혁신 기업이자 고성능 라이더 솔루션 선도 업체인 Cepton, Inc.(“Cepton”)(Nasdaq: CPTN)가 오늘 장기간 자동차 1차 파트너 업체이자 현재 주주인 Koito Manufacturing Co., Ltd.(“Koito”)(TSE: 7276)로부터 이전에 발표한 1억 달러 투자(“투자”)가 2023년 1월 19일에 완료되었음을 발표했다. 전환우선주 형태의 투자는 2023년 1월 11일 Cepton 주주 특별 총회에서 승인되었으며 발행일로부터 1주년이 되는 날부터 주당 $2.585의 초기 전환 가격에 Cepton 보통주로 전환 가능하다.

Cepton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Dr. Jun Pei는 “Koito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면서 우선주 투자 종료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다음 성장 단계에 자금을 지원하고 계열 생산 실행을 계속하며 추가 자동차 OEM 프로그램을 획득하기 위한 협력 노력을 확장하기 위해 추가 자본을 배치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Koito의 사장인 Michiaki Kato는 "Cepton에 대한 세 번째 투자를 완료하게 되어 기쁘다. 이로써 라이더에 대한 우리의 다짐과 전 세계 운전자의 자동차 안전 향상에 대한 약속을 더욱더 다지게 되었다”고 말했다. “라이더 제품의 상용화 및 대규모 제조를 위해 활동하는 올해는 우리에게 중요한 해이다. 우리는 Cepton과 파트너로서 강력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라이더 분야에서 리더가 되고자 하는 공동 목표를 달성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투자 종료에 관한 추가 세부 사항은 Cepton이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할 양식 8-K에 포함된다.

고문

ICR Capital LLC는 Cepton의 독점 재무 고문으로, O'Melveny & Myers LLP는 Cepton의 법률 고문으로도 근무했다. SMBC Nikko는 Koito와 Davis Polk & Wardwell LLP의 독점 재정 고문으로 근무했으며 Nishimura & Asahi는 Koito의 법률 고문으로 근무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 자료에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면책항” 조항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미래예측 진술은 “추정”, “목표”, “계획”, “프로젝트”, “예측”, “의도”, “~할 것이다”, “기대”, “예상”, “믿다”, “찾다”, “표적”, “이정표”, “설계된”, “제안된” 또는 미래의 사건, 추세, 조건 및/또는 조건을 예측하거나 암시하거나 역사적인 문제에 대한 진술이 아닌 기타 유사한 표현 등의 단어를 사용하는 것으로 식별할 수 있다. Cepton은 이 보도자료의 독자들에게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이 위험과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을 경고하는 바이며 이러한 진술의 대부분은 예측하기 어렵고 대부분은 Cepton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 실제 결과가 예상 결과와 현저하게 다를 수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Cepton의 재무 상태 및 상용화 및 대중 시장 배포 목표 실행 능력과 관련하여 투자의 잠재적 이점에 관한 진술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하지 않는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이 보도자료의 날짜 이후의 날짜를 기준으로 하여 Cepton에 대한 평가를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된다. 따라서 미래예측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된다. Cepton은 진술이 작성된 날짜 이후의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거나 예상치 못한 사건의 발생을 반영하기 위해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Cepton 소개

Cepton은 자동차(ADAS/AV), 스마트 시티, 스마트 공간, 스마트 산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라이더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실리콘 밸리의 혁신 기업이다. 특허 받은 라이더 기술을 보유한 Cepton은 산업 전반에 걸쳐 확장 가능하고 지능적인 3D 인식 솔루션을 구현하는 동시에 라이더를 주류로 의존해 성능, 비용 및 안정성에 대한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Cepton은 General Motors 사업에서 Koito와 함께 중요한 ADAS 라이더 계열 생산상을 수상했으며 모든 상위 10개 글로벌 OEM과 협력하고 있다.

2016년에 설립되어 광범위한 고급 라이더 및 이미징 기술 전반에 걸쳐 수십 년간의 공동 경험을 가진 업계 베테랑들이 이끄는 Cepton은 고성능, 고품질 라이다 솔루션의 대량 시장 상용화에 주력하고 있다. Cepton은 캘리포니아주 산호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메트로 디트로이트 지역의 자동차 고객에게 현지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미시간주 트로이에 Center of Excellence 시설을 두고 있다. Cepton은 또한 독일, 캐나다, 일본, 인도 및 중국에 진출하여 빠르게 성장하는 글로벌 고객 기반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cepton.com을 방문하고 Twitter, LinkedIn에서 Cepton을 팔로우하면 된다.

Koito 소개

Koito Manufacturing Co., Ltd.(Koito)는 “Lighting for Your Safety(당신의 안전을 위한 조명)”이라는 기업 메시지로 1915년 설립된 이후 자동차 조명 분야의 리더십 역사를 기록해 왔다. 오늘날 Koito Group은 전 세계 13개국에 위치한 31개 회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5대 주요 지역(일본, 미주, 유럽, 중국, 아시아)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높은 품질과 앞선 기술력을 인정받은 회사 제품은 전 세계 자동차 제조사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또한 차세대 조명 기술 및 관련 장비, 제어 시스템, 친환경 제품 및 소재, 생산 방식 개발을 통해 미래 모빌리티의 변화에대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koito.co.jp/english를 방문하면 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