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넥스존, 앤커 이노베이션과 국내 총판 계약 체결

씨넥스존, 글로벌 디지털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앤커 이노베이션(Anker Innovations)과 국내 총판 계약 체결
앤커의 제품 경쟁력과 씨넥스존의 유통, 영업 인프라간 시너지 효과 기대

2023-01-16 08:30 출처: 씨넥스존

앤커 이노베이션과 씨넥스존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서울--(뉴스와이어)--IT, 디지털 전문 유통기업인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이 글로벌 디지털 디바이스 전문 기업 앤커 이노베이션(Anker Innovations)과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앤커(ANKER)는 2011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설립, 무선 충전기, 차량용 충전기, 케이블, 음향 제품 등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를 선보이며 모바일 충전 기기 분야 No.1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으며 미국 아마존 단일 브랜드 매출 1위를 시작으로 영국, 독일, 일본 등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앤커 이노베이션과 총판 계약을 체결한 씨넥스존은 PC 컴포넌트, 보안솔루션 및 디지털/가전의 유통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이번 앤커 이노베이션과 총판 계약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IT/디지털 제품 유통으로 사업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앤커는 ‘Charge Fast, Live More’라는 슬로건으로 모바일라이프를 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신 기술을 담은 모바일 및 디지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또 10년 이상 축적된 배터리 기술과 오디오 기기의 노하우를 결합해 ‘사운드코어’ 이어폰, 헤드폰 등 음향기기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씨넥스존 장석주 이사는 “글로벌 디지털 디바이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앤커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앤커의 높은 제품 경쟁력과 씨넥스존이 갖고 있는 유통, 영업 인프라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국내 시장에서도 No.1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씨넥스존은 앤커 사운드코어 리버티 4(Liberty 4)의 2월 론칭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앤커 사운드코어 리버티 4는 ACAA 3.0 동축 어쿠스틱 시스템 기술을 통해 보다 선명하고 깨끗한 음질을 제공하며,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공간 음향, 맞춤형 이퀄라이저(EQ)를 통한 프리미엄 오디오 성능에 충실함과 동시에 심박수 모니터링 기능으로 건강 관리까지 가능한 스템형 무선 이어폰이다.

씨넥스존 개요

씨넥스존은 CPU, RAM 등의 PC H/W 및 IT/디지털 디바이스 전문 유통기업이다. 인텔, 필립스, 구글 등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디지털 디바이스 브랜드 앤커(ANKER), PC용 파워서플라이 및 쿨러 전문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 세계 CCTV 1위 하이크비전(HIKVISION)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서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제품 라인업의 국내 유통과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