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B, 채권 공개 매입가 발표

2022-12-07 13:55 출처: SLB (뉴욕증권거래소 SLB)

휴스턴--(뉴스와이어)--SLB(뉴욕증권거래소: SLB)가 완전 자회사인 슐룸베르거홀딩스코퍼레이션(Schlumberger Holdings Corporation, 이하 SHC)이 앞서 발표한 채권과 관련해 지급 가능한 현금 매입가를 발표했다.

공개 매입 제안은 2022년 11월 21일 자(수정 또는 보완 가능) 매입 제안에 명시된 조건, 사안에 따라 이뤄진다. 이 보도자료에 게재돼 있지만 정의되지 않은 출자 조건은 매입 제안에 포함된다.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3VF4lt0)

SHC는 조기 응찰 시간 전 또는 중에 응찰하거나 인출되지 않은 ‘수용 우선순위 수준(Acceptance Priority Level)’ 1·2의 모든 채권 매입을 승인하고 있다. 프리미엄을 포함하되 미지급 이자를 배제한 총매입가액은 79억12만2939.54달러다. 조기 응찰 시간 이후에는 어떤 채권도 승인하지 않는다. 앞서 발표한 대로 수용 우선순위 수준이 3·4인 채권 매입은 승인하지 않는다.

이번 매입 제안과 관련된 모든 문서는 추후 업데이트를 포함해 응찰 및 정보 에이전트(아래 명시)에서 입수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http://www.dfking.com/slb)에서도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SHC는 정한 날짜까지 일반적 조건의 충족이나 포기를 전제로 2022년 12월 8일로 예상되는 ‘조기 응찰 시간(Early Tender Time)’ 전 또는 중으로 응찰하고 매입 승인된 모든 채권을 매입할 예정이다. SHC가 매입한 모든 채권의 보유자는 해당 총 대가뿐만 아니라 직전 이자 지급일 당일로부터 조기 결제일을 제외한 기간의 미지급 이자에 상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받는다. 최종 결제일에 지급하는 경우 채권 원금 1000달러당 가장 가까운 가격으로 산정된다

매입 제안은 연장되거나 종료되지 않은 한 2022년 12월 19일 오후 11시 59분(뉴욕시)에 마감한다. 인출 권리는 2022년 12월 5일 오후 5시(뉴욕시)에 만료된다. 그 이후에는 인출이 허용되지 않을 수 있다.

SHC는 매입 제안에서 언급한 준거법과 규정에 따라 매입 제안에 게재한 조건을 수정·연장·중단해 만료 시간 전 또는 중에 매입 제안을 단독으로 충족·공시·종료할 권리를 가진다.

SHC는 이번 매입 제안과 관련해 도이치뱅크시큐리티(Deutsche Bank Securities Inc.)와 J.P.모건시큐리티(J.P. Morgan Securities LLC)를 딜러 매니저로 선임했다. 도이치뱅크시큐리티(수신자 부담: (866) 627-0391, (212) 250-2955), J.P.모건시큐리티(수신자 부담: (866) 834-4666, (212) 834-3424)에 문의하면 매입 제안과 관련된 조건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SHC는 이번 매입 제안과 관련해 응찰·정보 중개인으로 D.F. King & Co.을 선정했다. D.F. King & Co.(수신자 부담: (800) 290-6424/(212) 269-5550, 이메일: slb@dfking.com)에 문의하면 매입 제안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거나 제안서 사본을 입수할 수 있다. 브로커, 딜러, 상업은행, 신탁회사, 기타 관리자들을 통해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http://www.dfking.com/slb)에서 매입 제안서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와 매입 제안, 이하 전자 매체는 어느 사법권에서도 해당 채권을 매입 또는 매수할 것을 제안하지 않는다. 이는 해당 증권법이나 기타 법률을 위반하는 행위다. 이 보도자료의 배포는 특정 사법권에서 법의 제한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매입 제한은 채권의 발행 및 인수가 증권법, 블루스카이법 또는 기타 관련법에 저촉되는 법적 관할 지역에서의 채권 보유자에게는 해당하지 않는다. 증권법 또는 블루스카이법에 따라 제안이 라이선스를 보유한 브로커 또는 딜러에 의해 진행되도록 규정한 관할 지역의 경우 이 제안은 SHC를 대신해 딜러 매니저 또는 해당 관할 지역의 법에 따라 허가를 받은 등록된 브로커 또는 딜러가 대행한다.

SLB 개요

SLB(뉴욕증권거래소: SLB)는 조화로운 지구를 위한 에너지 혁신을 주도하는 글로벌 기술 기업이다. 100여 개국 이상에 포진한 세계적 입지와 200개국 가까운 국적의 직원을 둔 SLB는 날마다 석유와 가스를 혁신하고 대규모 디지털호를 추진하며 산업을 탈탄소화하는 한편 에너지 전환을 가속하는 새로운 에너지 시스템을 개발하고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slb.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관련 주의문

이 보도자료는 연방증권법에 따른 미래예측진술을 담고 있다. '기대한다’, ‘그럴 수 있다’, ‘그렇게 믿는다’, ‘계획한다’, ‘추정한다’, ‘그러고자 의도한다’, ‘예상한다’, ‘그래야 한다’, ‘그럴지도 모른다’, ‘그럴 것이다’, ‘그렇게 본다’, ‘그럴 가능성이 있다’ 등 역사적 사실이 아닌 모든 진술과 표현이 미래예측진술에 해당한다. 미래예측진술은 예상되는 공개 매입 만료 시기 등의 다양한 불확실성을 다룬다. SLB와 SHC는 미래예측진술이 그대로 실현될 것이라는 어떤 보증도 하지 않는다. 미래예측진술을 좌우하는 위험과 불확실성은 SLB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10-K, 10-Q, 8-K 양식으로 최근 제출한 보고서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런 위험이나 불확실성이 하나라도 실현되면 미래예측진술로 그린 결과와 실제 결과는 크게 달라질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2022년 11월 21일에 한해 유효하며, SHC는 새로운 정보를 입수하거나 상황 등이 바뀌었다고 해서 정보를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일체의 의도나 의무를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20500575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lb.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