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페이스의 공간 서비스와 세미나허브의 전문세미나 서비스 제공 위한 공동 협력 플랫폼 구축

오피스카페 플랫폼과 전문 세미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12월 5일, 메타페이스의 그레이프라운지 강남점에서 업무 협약식 개최
세미나, 비즈니스 미팅 등의 컨벤션 비즈니스와 공간 비즈니스 협력 솔루션 협력

2022-12-06 17:15 출처: 세미나허브

왼쪽부터 메타페이스 민학상 대표, 세미나허브 한보람 대표(사진 제공 = 메타페이스)

서울--(뉴스와이어)--오피스카페 플랫폼 기업 메타페이스(대표 민학상)가 세미나를 통해 최신 국내외 산업 기술 및 동향 정보를 기업들에 제공하는 세미나허브(대표 한보람)와 손잡았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메타페이스는 음료 및 디저트와 함께하는 라운지형 세미나 공간을 제공하고 세미나허브와 함께 전문 세미나 개최와 네트워킹 행사를 공동 추진한다. 또한 코워킹 및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위한 온라인 솔루션을 공동 개발하기로 했다.

환경변화로 다양한 형태의 근무 공간이 출현하고 있는데, 특히 카페를 새로운 업무공간으로 이용하는 젊은 세대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메타페이스는 접근 편의성, 쾌적함, 편안함 등 카페 본연의 장점에 업무미팅, 세미나 등 오피스 기능이 결합된 새로운 개념의 ‘오피스카페’로 타깃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고, 온라인으로 공간 공유와 코워킹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세미나허브는 국내외 산업 전반에 관한 시장 및 기술 동향을 다양한 종류의 교육, 세미나, 콘퍼런스, 기술교류회 형태로 기획해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오피스카페를 기업 간 기술 교류 및 기업 홍보의 장으로 사용해, 지식공유를 위한 네트워킹 활성화를 통해 기술 제공자와 수요자를 연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민학상 메타페이스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일과 휴식, 정보 교류와 네트워킹이 함께 이뤄지는 새로운 복합문화공간의 전국 확대와 온라인 플랫폼 추진을 위한 시너지가 클 것이라고 밝혔다.

세미나허브 개요

세미나허브는 산업 전반에 관한 시장 동향, 기업 동향, 기술 동향을 조사 분석해 기업들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산업기술 세미나 개최 전문 회사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