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동국대학교 멘토프로그램 특강 통해 미술 전공생과 소통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예술 전공생을 위한 진로 및 방향성을 위한 소통의 시간 마련

2022-12-05 15:57 출처: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동국대 미술학부 특강 현장

서울--(뉴스와이어)--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는 동국대학교 미술학부 전공생을 대상으로 예술인을 위한 진로 방향성 특강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동국대학교 미술학부 멘토프로그램(11월 30일)에서는 미술 전공생의 진로 방향성 및 다양한 직업군 소개에 대해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현장에서 필요한 실무 능력과 이런 것들을 배울 수 있는 온라인 교육 플랫폼, 예술인 지원 제도에 대해서 설명하는 자리가 됐다.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조용현 대표는 “예술 전공생에게 시장 진출 전 반드시 알아야 할 정보들, 그리고 대학 졸업 전 준비하면 도움이 되는 실무 노하우를 소개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예술 분야 및 지역의 대학들과 협력해 전공 예술인을 위한 진로멘토링 프로그램이 진행되기를 기대하고, 위드는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개요

위드는 문화예술 분야 정보 제공, 네트워크를 통한 협업, 문화공간 운영, 예술인 홍보를 통해 지속 가능한 예술 활동을 지원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