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캠컴퍼니, PC 화면 녹화 프로그램 ‘반디캠’·무손실 동영상 편집기 ‘반디컷’ 겨울 할인 이벤트

반디캠컴퍼니, 최대 59%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판매

2022-12-02 17:50 출처: 반디캠컴퍼니

반디캠컴퍼니가 PC 화면 녹화 프로그램 ‘반디캠’과 무손실 동영상 편집기 ‘반디컷’ 겨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2월 02일 -- 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그램 반디캠 개발사로 유명한 소프트웨어 개발사 반디캠컴퍼니가 올겨울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은 화면 녹화 프로그램 ‘반디캠’과 동영상 자르기 프로그램 ‘반디컷’ 제품을 최대 34%, 교육 기관은 59%, 기업은 51%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각각 구매할 수 있다.

반디캠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로서 △컴퓨터 화면 △웹캠 영상 △교육용 강의 영상 △유튜브 동영상 △업무용 PC 화면 등을 손쉽게 고화질로 녹화할 수 있는 PC 화면 녹화 프로그램이다.

반디컷은 동영상의 특정 구간을 자르거나 분할하고, 여러 동영상 파일들을 합치거나 동영상에서 MP3 파일을 추출할 수 있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다. 반디컷의 고속 모드를 사용하면 인코딩 과정을 거치지 않고, 원본 그대로 화질 손상 없이 동영상을 빠르게 편집할 수 있다.

오철욱 반디캠컴퍼니 대표는 “코로나19를 시점으로 동영상을 녹화하고, 편집하는 신규 사용자가 대폭 증가해 감사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보다 많은 사용자가 반디캠과 반디컷의 편리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사용자들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필요한 기능을 꾸준히 업데이트하겠다”고 말했다.

반디캠, 반디컷 최신 버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사용해 볼 수 있다. 이번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반디캠, 반디컷 구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디캠컴퍼니 개요

반디캠컴퍼니는 동영상 녹화 및 편집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세계 최고의 멀티미디어 전문 기업이다. 반디캠컴퍼니는 인기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인 곰플레이어를 만든 초기 개발팀 핵심 멤버들로 구성된 글로벌 IT 기업으로, ‘컴퓨터를 잘 모르는 일반 사용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믿음직한 소프트웨어를 만든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PC 화면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인 ‘반디캠’과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반디컷’을 개발해 세상에 선보였고 현재는 전 세계 160여개국에서 인정받는 소프트웨어 개발사로 자리 잡고 있다. 또 반디캠컴퍼니는 개인용 PC 소프트웨어 개발과 더불어 동영상 녹화 및 재생과 관련된 기업용 솔루션을 자체 개발해 NC소프트, 넥슨, 네이버/NHN엔터테인먼트와 Tencent, Ubisoft와 같은 국내외의 대형 게임, 멀티미디어 개발사들에 공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