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31호점 돌파

은평점 신규 오픈, 위니아에이드 31개 국내 최다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보유
제품을 수거해 수리하는 Pick up & Delivery (수거&배달) 서비스 홍대점에서 운영

2022-12-02 11:02 출처: 위니아 (코스닥 071460)

위니아에이드, 애플공인서비스센터 은평점 커팅식

서울--(뉴스와이어)--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대표이사 백성식)가 전국 31번째 애플 공인서비스센터를 서울 은평구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은평점)에 새롭게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애플 공인서비스센터 은평점은 전국의 모든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와 마찬가지로 아이폰(iPhone), 맥(Mac), 에어팟(AirPods), 애플워치(Apple Watch) 등 애플의 전 제품의 수리가 가능하다.

한편 바쁜 직장인을 위해 홍대 애플 공인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 편의를 위해 고객 요청시 애플 공인 테크니션이 직접 방문해 제품을 수거하고, 수리 후 고객에게 직접 배송하는 Pick up & Delivery (수거&배달) 서비스도 운영 중에 있다. 해당 서비스는 애플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 지원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위니아에이드 홍보 담당자는 “위니아에이드는 국내 최다 애플 공인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하시면 더욱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위니아에이드는 국내유일 원스톱 플랫폼 기업으로 국내 1위 Care서비스 인프라를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wini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