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대, ‘금강대학교 교수와 함께하는 놀뫼 인문사회 평생교육’ 수료식 개최

2022-12-02 13:30 출처: 금강대학교

금강대학교 교수와 함께하는 놀뫼 인문사회 평생교육 수료식

논산--(뉴스와이어)--금강대학교는 11월 8일 2022년 논산시 우수 평생학습 프로그램 지원사업인 ‘금강대학교 교수와 함께하는 놀뫼 인문사회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료식을 개최했다.

금강대학교 평생교육원은 8월 30일에 수강생 총 31명을 대상으로 개강했으며, 총장님을 비롯한 금강대 교수가 11주간 매주 다양한 주제로 교육을 진행했다.

수강생들은 이번 교육을 통해 △행복의 여정을 찾기 위한 탐색(인문/명상) △100세 시대 현명하게 살아가는 방법(미디어/글로벌/경영/복지) △민주시민으로서의 자세(정치/시민의식) 등을 총 11회에 걸쳐 배우며 인문학적 소양을 함양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수강생 중 출석률 70% 이상을 달성한 교육생 14명에게 금강대학교 총장 명의 수료증을 수여했다.

정용덕 총장은 축사에서 “고령화에 따른 평생교육에 대한 개인적 욕구, 사회적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이에 대응해 앞으로도 성인학습자를 위한 교육 지원으로 지역과 상생하는 대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금강대학교 개요

‘한국형 Liberal Arts College 금강대학교’. 금강대학교는 2003년 개교해 전국 최고 수준의 장학 혜택을 제공하며, 인문사회과학 중심의 ‘한국 유일 리버럴 아츠 칼리지’ 특성화 대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ggu.ac.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