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 한국선급·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코레일네트웍스·밀양시시설관리공단 채용 소식 발표

2022-11-21 14:10 출처: 커리어넷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서울--(뉴스와이어)--취업 포털 커리어가 한국선급,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 코레일네트웍스,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의 채용 소식을 21일 발표했다.

한국선급에서 2022년도 직원 채용을 공고한다. 채용 분야는 △행정직(사무행정, 법무) △기술직(선체, 기본기술, 기관, 전기, 배관, 배터리 시스템(전기추진시스템)) △연구직(정보기술, 위험도평가, 기관(TCC))로 선발 예정 인원은 11개 분야 총 16명이다. 자격 요건 및 가점 기준은 채용 공고문을 통해 상세히 확인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인성검사 포함) > 필기전형 > 면접전형 > 최종 합격자 발표 > 신체검사(개별진행) 및 결격사유 확인 > 임용으로 진행된다. 유의 사항으로는 모든 제출 서류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반드시 삭제하고 제출해야 하며, 추후 제출할 원본과 동일한 서류의 사본이어야 한다. 상이할 경우 허위 지원으로 간주한다. 지원서 접수는 12월 1일(목) 23시까지이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에서 2022년도 제12차 비정규직 채용을 공고한다. 채용 분야는 △연구분야: 연구계약직(전문연구요원)-플라즈마 융복합기술 연구개발로 근무지는 군산이며, 채용 인원은 1명이다.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은 채용 공고문을 통해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 > 발표면접전형 > 최종합격자 발표로 진행된다. 전형 일정은 채용 공고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11월 29일(화) 18시까지 연구원 채용 홈페이지에서 응시 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코레일네트웍스에서 2022년 4분기 공개 채용(일반경쟁/제한경쟁_보훈/제한경쟁_장애인/제한경쟁_고졸)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일반경쟁/제한경쟁_보훈/제한경쟁_장애인의 경우 역무직(광역철도, 질서지킴이)로 무기계약직으로 모집하며, △제한경쟁_고졸의 경우 체험형 인턴(3개월)으로 모집한다. 채용 분야별 응시 자격 및 우대 사항, 채용 절차 등이 상이하므로 채용 공고문을 꼼꼼히 확인하는 것은 필수다. 원서 접수는 11월 25일(금) 18시까지 온라인 입사 지원 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해야 하며, 방문 접수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하다.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이 2022년 하반기 직원 공채 시험을 공고한다. 채용 분야는 △신규채용 공단직 9명(행정, 전기, 기계, 환경, 전산, 토목-7급) △신규채용 무기계약직 12명(행정, 행정(CS), 수영강사, 보일러, 헬스장, 실험실) △경력채용 공단직 5명(행정, 전기, 기계, 환경, 조경-7급)으로 채용 인원은 총 26명이다. 시험 과목 등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전형 > 2차 필기시험 및 인·적성 시험 > 3차 면접시험으로 진행된다. 단 무기계약직 수영의 경우에는 1차 서류전형 > 2차 인·적성 시험 > 3차 실기평가 > 4차 면접시험으로 진행된다. 응시 원서 접수는 12월 1일(목)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 사내 벤처를 시작으로 개인 회원 수 410만 명, 기업 회원 43만 곳을 보유하며 취업 포털 업계의 선두 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 챔피언, 중견 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 제휴를 통해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 채용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펼치고 있다. 온라인 사업 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꾸준히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은 채용 대행 솔루션, 대학 취업 지원 사업, 채용 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방자치단체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털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