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yv.ai, B2B BNPL과 보험 내장된 엔터프라이즈 SaaS 플랫폼 통한 공급망 혁신 뒷받침

2022-09-21 11:10 출처: Actyv.ai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1일 -- actyv.ai가 단일 플랫폼에서 전체 비즈니스 트랜잭션을 오케스트레이션해 기업과 비즈니스 파트너, 금융 기관(FI)을 연결하고 영향력을 발휘하기 위한 행보에 나선다.

actyv.ai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술 플랫폼을 활용해 유통업체와 공급업체를 기업 네트워크에 쉽게 온보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재무 및 비재무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업의 채널 파트너에 대체 자본 수단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는 거시적 차원에서 actyv.ai가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다.

기업은 버튼을 클릭해 유통업체의 디지털 기록에 액세스할 수 있고, 신용적 가치가 있는 파트너를 검토 및 등록할 수 있다. 또 첫날부터 바로 청구를 시작할 수 있고 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으며,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파트너를 오프보딩(offboarding)할 수 있다. 금융 기관은 기업과 오랜 관계를 유지하고 신용 가치가 우수한 파트너를 확보해 채무 불이행 위험을 줄임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다.

‘actyv 스코어(actyv Score)’는 비즈니스 파트너의 현재 및 미래 잠재력을 나타내는 동적 수치로, 신용 평가와 심사 알고리즘에 대한 금융 기관 및 보험 제공자의 핵심 입력치다. 이는 비즈니스 파트너의 재무 및 비재무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정된 다차원적 점수다.

‘actyv 고(actyv Go)’는 기업이 더 빠르고 투명한 방식으로 기술 플랫폼에서 유통업체를 발굴, 선정, 지명, 갱신, 권한 부여 및 오프보딩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ctyv 페이레이터(actyv PayLater)’는 B2B 결제에 대한 무이자 할부 결제 서비스(BNPL) 접근 방식으로 전반적 정보 흐름을 뒷받침한다. 이를 통해 은행은 추적과 조정 외에 알고리즘에만 의존하지 않고, 소비자의 활동 점수를 활용해 신용도를 평가할 수 있다.

‘actyv 인슈어(actyv Insure)’를 통해 기업은 사업 손실 보호를 제공하는 초소형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actyv.ai는 환경·사회·지배 구조(ESG)에 발맞춰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해 종이 사용량을 줄이고 있다. 이 회사는 공급망에 대해 적절한 이자율을 책정해 중소기업을 위한 책임감 있고 지속 가능한 신용의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유통업체가 actyv.ai 플랫폼에 제출한 모든 문서는 출처를 검증해 사기를 방지한다.

actyv.ai는 인공지능(AI) 기반 제품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거래를 더 빠르고 쉽게 만들어 글로벌 B2B 공급망을 변화시킨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190053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ctyv.ai/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