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원소주’와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 ‘혈맹원’ 오픈

리니지W와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 꾸며
팝업스토어 방문해 컬래버 패키지 3종 구매 가능… 21일부터 온라인 판매 시작
리니지W에서 ‘원소주’ 제조 과정을 담은 퀘스트 완료해 다양한 보상 획득할 수 있어

2022-09-14 10:45 출처: 엔씨소프트 (코스피 036570)

리니지W, ‘원소주’와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 ‘혈맹원’ 오픈

판교--(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14일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원스피리츠(대표 박재범)’의 ‘원소주(WONSOJU)’와 컬래버레이션(이하 컬래버) 팝업스토어 ‘혈맹원(血盟WON)’을 오픈한다.

‘혈맹원(血盟WON)’은 리니지W의 이용자 커뮤니티 ‘혈맹(血盟)’과 ‘원소주’의 ‘원(WON)’을 결합한 이름이다. ‘혈맹원’ 팝업스토어는 성수동 ‘에스팩토리’에 마련됐다. 9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엔씨(NC)와 원스피리츠는 리니지W와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WONSOJU CLASSIC LINEAGE W)’을 체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꾸몄다. 방문자는 △리니지W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 영상과 포토존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을 시향·시음할 수 있는 ‘테이스팅 바(Tasting Bar)’ △다양한 미니 게임과 디지털 방명록을 남길 수 있는 공간 등을 즐길 수 있다.

‘혈맹원’ 팝업스토어에서는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에 따라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 △리니지W 게임 장면을 모티브로 제작한 ‘체스판/말’ 세트 △주석잔 등 3종으로 구성된다. 21일부터 ‘원스피리츠’의 온라인 상점에서도 판매 예정이다.

엔씨(NC)는 컬래버를 기념한 이벤트를 14일부터 11월 9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리니지W 이용자는 ‘원소주’의 제조 과정을 담은 전용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원소주 운반용 오크통’ 변신 스킨 △‘원소주 요정 원’ 마법인형 스킨 △버프(Buff, 강화효과) 아이템 ‘원소주’를 받는다. ‘원소주’를 사용하면 10%의 추가 경험치와 대미지·방어력 상승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컬래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soft.ne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