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런트 오피스 스포츠-포인츠벳, 전문 스포츠 베팅 참여자 위한 프리미엄 뉴스레터 론칭

NFL 시즌 맞춰 최초의 스포츠 베팅 및 콘텐츠 파트너십 출범

2022-09-08 13:20 출처: Front Office Sports

뉴욕--(뉴스와이어)--현대 스포츠 소비자를 위한 선도적 멀티 플랫폼 미디어 브랜드인 프런트 오피스 스포츠(Front Office Sports)가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온라인 베팅장 포인츠벳(PointsBet)과 협력해 양측의 고유 강점을 결합하는 획기적인 파트너십을 제공한다.

포인츠벳은 프런트 오피스 스포츠의 핵심 기술과 콘텐츠 역량을 활용해 전문 스포츠 베팅 참여자들에게 최신 뉴스와 가장 유리한 베팅, 부스트(boost) 기술 등을 전달해 우위를 모색하는 스포츠 베팅 참여자들을 위한 디지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리엄 로클레인(Liam Roecklein) 포인츠벳 콘텐츠 수석 부사장은 “프런트 오피스 스포츠와 협력해 현대의 스포츠 베팅 참여자들을 위한 최초의 뉴스레터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포인츠벳의 ‘허슬(Hustle)’은 풋볼 시즌이 시작되는 올가을부터 사내 뉴스와 인사이트, 독특한 상품 등의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전문 스포츠 베팅 참여자들은 언제나 우위를 모색하기 마련인 만큼 허슬이 반드시 읽어야 할 필수 콘텐츠가 되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프런트 오피스 스포츠와 포인츠벳의 독특한 파트너십은 성장과 수익 창출, 잠재 고객 참여 등의 다양한 가치 창출 영역도 뒷받침한다.

앤드루 버드코프스키(Andrew Budkofsky) 프런트 오피스 스포츠 최고 수익 책임자는 “스포츠 베팅 부문의 선두 주자를 위한 맞춤형 뉴스레터 개발과 실행에 전문성을 제공할 수 있어 대단히 기쁘다”며 “수백만명의 독자가 베팅에 대한 놀라운 통찰과 관점을 제공하는 전문 뉴스레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프런트 오피스 스포츠의 사내 콘텐츠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뉴스레터는 9월 8일(목)부터 주 3회(일, 월, 목) 발행될 예정이다. 이어 가을에는 주 5회로 발송 횟수를 늘린다.

프런트 오피스 스포츠(FRONT OFFICE SPORTS) 개요

프런트 오피스 스포츠(FOS)는 현대의 스포츠 소비자를 위해 구축된 멀티 플랫폼 미디어 브랜드다. FOS는 뉴스레터, 사이트, 팟캐스트, 소셜 채널을 통해 매달 2000만명이 넘는 영향력 있고 빠르게 확장되는 잠재 고객에게 다가간다.

FOS는 뉴욕 기반의 투자·전략 자문 회사 SC.홀딩스(SC.Holdings)와 최대급 비상장 비즈니스 미디어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에서 21개 주요 사업과 무역, 소비자 브랜드를 보유한 크레인 커뮤니케이션즈(Crain Communications)의 투자를 받았다.

FOS는 2021년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가 선정한 ‘가장 혁신적인 기업’에 이름을 올렸으며 고객 업무로 다양한 업계 어워드에서 최종 후보에 올랐다.

포인츠벳(POINTSBET) 개요

포인츠벳은 호주증권거래소에 상장된 기업 마권업체로 호주, 미국, 캐나다, 아일랜드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포인츠벳은 고객에게 혁신적인 스포츠 및 경마 베팅 상품, 경마 사전 예치 베팅(ADW), 온라인 베팅(iGaming)을 제공하는 확장형 클라우드 기반의 베팅 플랫폼을 개발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0700500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