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현교회, 추석 맞아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과 송편 나눔 진행

상현교회,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통해 노원구 지역 250명 장애인에게 송편 전달

상현교회가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을 통해 노원구 지역 250명 장애인을 위한 송편을 전달했다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상현교회(담임목사 윤요한)가 추석을 맞아 관내 장애인 250명에게 송편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명절을 맞아 장애인 이웃들에게 송편을 통해 함께 정을 나누고, 따뜻하고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진행했다. 또한 지역사회 이웃과 안부를 물으며 더불어 사는 오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상현교회 담임목사는 “작은 정성으로 마련한 송편으로 큰 기쁨을 누리며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추석 명절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어려움을 겪는 주변 장애인들을 돌아보며 사랑의 실천을 넓히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아직 마스크를 쓰고 서로의 얼굴을 확인할 수는 없지만, 송편을 나누며 마스크 속 환한 미소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감사함을 표현했다.

상현교회 노원천사운동본부는 2008년부터 매년 추석 명절 소외이웃을 위해 한가위 대표 음식인 송편 나누며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1998년 2월 개관해 서울 동북부 지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회 인식 개선을 통해 장애인이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