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원티, 라라부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공개

9월 메종 & 오브제(Maison & Object)에서 전시

2022-09-05 13:00 출처: 네오코리아

JKK1T X 라라부 윙크팝 숏

라라부(LalaBoo) X 잭원티(JACK1T™)

안양--(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05일 -- 네오코리아가 국내에 공식 수입하는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잭원티(JAKC1T)™와 사랑스럽고 귀여운 토끼 캐릭터가 특징인 라라부(Lala Boo)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가 공개됐다.

라라부는 현재 인스타그램에서 그녀의 트렌디한 일상을 인스타튠으로 연재하고 있으며, ‘써브라임’의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패션 잡지 ‘나일론’에도 매주 칼럼을 연재하고 있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라라부 X 잭원티™ 영상은 보는 사람들에게 기쁨과 행복함을 느끼게 해준다. 모든 제품은 고급스러운 원단이 적용됐으며, 유니크한 디자인과 장식을 활용해 우수한 상품성을 추구했다.

‘JKK1T X 라라부 버블팝 롱’은 31만9000원, ‘JKK1T X 라라부 윙크팝 숏’은 26만9000이며 3종의 라라부 볼캡(18만9000원)도 함께 출시됐다.

라라부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모든 결과물은 잭원티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이번에 패션의 본고장 파리에서 열리는 ‘메종 & 오브제(Maison & Object)’에서 9월 8일부터 12일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네오코리아 석정우 대표는 “앞으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진행을 통해 브랜드를 더 젊게 리뉴얼해 나가면서 MZ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네오코리아 개요

2011년 설립된 네오코리아는 여러 제품의 수출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무역 회사로, 선진 거래 기법 및 자금 조달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연결망을 바탕으로 빠르고 광범위한 정보 수집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neokorea.co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