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왕배푸른숲도서관, 가을밤 감성 충만 ‘옥상달빛극장’ 운영

2022-09-06 08:00 출처: 화성시립도서관

화성시 왕배푸른숲도서관 가을밤 옥상달빛극장 홍보 포스터

화성--(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06일 --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대) 왕배푸른숲도서관이 9월 27일부터 30일까지 가을밤 ‘옥상달빛극장’을 운영한다.

‘옥상달빛극장’은 도서관 3층 옥상쉼터 공간에서 운영하는 영화 상영 프로그램으로 일상에 지친 시민들에게 충분한 힐링과 감성 충만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하여 기획하였다.

화성시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가을밤 온 가족이 함께 편안하고 안락하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영화는 9월 27일부터 30일까지 오후 7시 30분부터 상영하며, 상영작은 △ 27일 <트롤> △ 28일 <마루 밑 아리에티> △ 29일 <겨울왕국> △ 30일 <2019 알라딘> 총 4편이다.

‘옥상달빛극장’은 ‘도심 속에서 즐기는 캠핑’을 콘셉트로 운영하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캠핑 의자, 돗자리, 소형 원터치 텐트 등도 지참하여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왕배푸른숲도서관과 함께하는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인 텀블러와 다회용 용기를 가져오면 음료와 팝콘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참여 신청은 9월 13일부터 화성시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화성시립도서관 개요

화성시립도서관은 ‘자꾸만 찾아가고 싶은 도서관’이라는 공간과 독서로 시작된 지적이고 유쾌한 사업들로 시민과 소통한다. 화성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도서관은 2022년 현재 병점도서관·태안도서관·삼괴도서관·봉담도서관·동탄복합문화센터도서관·송산도서관·정남도서관·노을빛도서관·진안도서관·동탄중앙이음터도서관·동탄목동이음터도서관·송린이음터도서관·왕배푸른숲도서관·두빛나래어린이도서관·둥지나래어린이도서관 15개관이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