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GameFi 플랫폼 Yeeha Games와 파트너십 체결

2022-08-08 09:27 출처: 바이비트

Bybit의 지원을 받는 Yeeha Games의 생태계는 다양한 고품질 게임뿐만 아니라 게임 내 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까지 제공한다

싱가포르--(뉴스와이어)--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GameFi 플랫폼 Yeeha Game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Yeeha Games는 파트너십에 따라 5000만달러 투자를 받고, 웹3 게임 시장에 진출한다. Yeeha Games는 전통 게임과 GameFi의 간격을 메우는 것을 목표로 앞으로 18개월간 여러 블록체인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11개 게임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후 추가 출시가 예정돼 있다.

Bybit 지원을 받는 Yeeha Games 생태계는 다양한 고품질 게임뿐만 아니라 게임 내 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까지 제공한다. Yeeha Games팀은 Bybit, Tencent, NetEase, IGG, Animoca Brands, Unity, TapTap 등 블록체인과 GameFi 및 전통 게임 분야에서 90명이 넘는 글로벌 베테랑으로 탄탄하게 구성돼 있다.

Yeeha Games의 공동 창립자이자 COO Choy Wai Cheong(Choy)은 “2021년 GameFi 시장은 비약적으로 성장했다. 하지만 전통 게임 시장과 비교하면 아직도 엄청난 잠재력이 있다”며 “일반 게이머들을 웹3 분야로 이끌려면 그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게임이 필요하다. 블록체인 여부를 떠나 게이머들을 불러들이고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서는 게임이 재미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미 성공이 입증된 전통 게임 시장과 블록체인 요소의 결합은 좋은 시작점이며, 이것이 바로 Yeeha Games의 역할”이라고 설명했다.

Bybit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 Ben Zhou는 “GameFi가 GameFi 미래와 메타버스, 인터넷이 지향하는 바를 게임을 통해 어떻게 구현할지 정말 기대가 된다. GameFi는 공평한 게임의 장을 마련하는 것 외에도 글로벌 커뮤니티 내의 사람들이 서로 연결돼 디지털 가상 세계를 구축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며 “GameFi는 플레이어 소유의 경제를 통해 이들에게 권한을 되돌려 준다는 이념을 증진시킨다”고 말했다. 이어 “GameFi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사회의 더 넓은 분야에서 기술 혁신을 일으키려는 우리의 지향점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Yeeha Games는 다양한 기능을 모두 제공하는 고품질 무료 게임을 중심으로, 블록체인 게임의 수준을 한 차원 높여 미래를 선도할 계획이다. Yeeha Games 무료 게임은 전통 게임 플레이어들이 처음부터 암호화폐를 구매할 필요 없이 웹3 게임 분야로 진출하도록 가교 역할을 할 것이다. 플레이어들은 첫 디지털 자산을 구매하기 전 게임을 완전히 경험할 수 있다.

GameFi의 영역을 넓혀가는 Yeeha Games는 다양한 사용자를 불러오기 위해 △MMORPG △SLG △오픈 월드 △시뮬레이션 △idle RPG 카드 게임 등 광범위한 게임 장르를 생태계에 도입할 계획이다. 플레이어들의 원활한 웹3 게이밍 분야 진입을 돕기 위해, Yeeha Games의 마켓플레이스에는 법정 통화와 암호화폐 입금이 모두 지원되는 빌트인 지갑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플랫폼 내의 모든 게임 간에 가스비 없는 거래를 할 수 있다.

Yeeha Games 생태계의 첫 게임인 Midgard Saga는 2022년 9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Midgard Saga는 캐주얼 카드 기반 RPG 게임으로, 몰락한 왕국을 재건하고자 하는 왕자의 모험을 따라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배경의 히어로를 만나게 되며 이들을 모집해 전투에 배치할 수 있다.

Midgard Saga의 idle 게임 플레이는 가벼운 실시간 전투 전략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게임이다. Yeeha Games 공식 웹사이트에서 출시 예정인 더 많은 게임을 확인할 수 있다.

Yeeha Games 개요

Yeeha Games는 전통적인 게이머들을 광대한 웹3의 세계로 인도하고자 하는 GameFi 플랫폼이다. Bybit 지원에 힘입어 Yeeha Games는 전 세계 플레이어에게 세계적인 수준의 게임을 통해 상호운용성, 호환성, 오너십이란 웹3의 가치를 진정으로 구현하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5000만달러의 후원을 받은 이 플랫폼에서는 다양한 고품질 무료 게임이 앞으로 18개월에 걸쳐 출시를 앞두고 있다. 첫 번째 게임인 Midgard Saga는 2022년 9월 출시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에서 Yeeha Games의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바이비트(Bybit) 개요

바이비트(Bybit)는 2018년 3월 설립된 암호화폐 거래소로, 초고속 매칭 엔진을 기반으로 한 전문적인 트레이딩 플랫폼과 24시간 다국어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바이비트(Bybit)는 포뮬러 원(Formula One) 레이싱 팀,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Oracle Red Bull Racing), NAVI, 아스트랄리스(Astralis), 얼라이언스(Alliance), 버추어스 프로(Virtus.pro), 메이드 인 브라질(Made in Brazil, MIBR),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 이스포츠(Oracle Red Bull Racing Esports) 및 축구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Borussia Dortmund), 아비스파 후쿠오카(Avispa Fukuoka)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비트(Bybit)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팔로우하면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