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체인, ‘커버스타’ 글로벌 진출 위해 싱가폴 투자 그룹과 200억 규모 환경 조성

2022-08-04 17:10 출처: 신리엔터테인먼트

스타체인 월드와 리셰어 그룹이 200억원 규모의 투자 환경을 조성한다

커버스타 2021 프리시즌 라운드4 결과 안내 동영상

구리--(뉴스와이어)--신리홀딩스 계열사 신리엔터테인먼트는 문화사업 커버스타·펫스타·스타마켓 등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도의 보안성을 갖춘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코인 ‘스타체인(Star Chain)’을 도입했다.

스타체인(Starchain)은 국내·외 K-POP 엔터테인먼트 오디션 플랫폼으로의 도약 및 시장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싱가폴 소재의 투자그룹과 손을 잡고, 200억 규모의 투자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환경 조성을 위해 특수목적법인(SPC)으로 설립될 리셰어 그룹(RISHARE GROUP PTE., LTD.)은 스타체인 월드와 전략적 제휴 계약을 맺고 국내 및 해외에도 서비스를 넓힐 방침이다.

스타체인(Star Chain)은 ‘스타체인 프로젝트’의 주거래 코인으로 스타체인 프로젝트는 신개념 오디션 플랫폼인 커버스타를 시작으로 ‘스타뮤직’, ‘NFT 디지털 콘텐츠’, ‘실생활 결제 시스템’ 등의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리엔터테인먼트 주된 서비스인 오디션 플랫폼 커버스타는 영상 업로드 횟수의 제한이 없어 참가자가 원하는 만큼 무제한 오디션에 참여할 수 있다.

커버스타는 경연자 및 수상자 영상 감상을 통한 채굴 기능, 스타체인(Star Chain) 후원 등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 시즌의 4개 라운드를 통해 총 40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됐고, 2라운드 우승자인 허니지는 그룹 ‘소울사람들’로 신리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혁신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의 이름에 걸맞게 커버스타는 이벤트성 경연으로 지금까지 시도된 적 없는 반려동물 경연 이벤트도 진행했다. 키우고 있는 모든 반려 동물의 재밌고 귀엽고 특이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영상을 활용해 경연에 참여할 수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사회적 문화가 확산된 만큼 참신하고 재밌는 경연이 펼쳐졌다. 반려동물들의 참신하고 재밌는 영상들이 올라왔으며, 반려동물들의 재밌고 특이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영상을 통해 많은 유저가 참여했다.

신리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펫 스타’는 커버스타에 속한 부설 경연으로 향후 ‘댄스스타’, ‘랩 스타’, ‘스타작가’ 등 다양한 분야의 경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모든 콘텐츠는 앞으로 개발 예정인 스타마켓과 연동될 예정이며, 블록체인 기반 코인 스타체인(Star Chain)을 기반으로 한다. 앞으로도 커버스타, 펫스타 등의 오디션 보상 지급, NFT 거래, 연예인 행사 페이 지급, 실물 거래 등 ‘Star Chain’의 확장성은 무한히 확대될 계획이다.

신리엔터테인먼트는 리뉴얼할 예정인 커버스타 앱 오픈과 함께 커버스타를 알리기 위한 초대형 콘서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국내·외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초청 공연 및 컬래버레이션, 유명 프로듀서들과 메이저 엔터테인먼트와의 파트너십을 맺고, 대규모 페스티벌을 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체인(Star Chain)은 Lbank 글로벌 거래소를 시작으로 MEXC 글로벌에 추가 상장하며, 국내 원화 마켓에 상장을 추진 중이다.

신리엔터테인먼트 개요

신리엔터테인먼트는 문화라는 도구를 통한 소통의 가치를 실현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