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대학교 치기공과, ‘KDTEX 2022, 전국 치기공학과 학생 실기경진대회’ 대상 수상

2022-08-03 13:40 출처: 신구대학교

신구대학교 치기공과가 KDTEX 2022 학생실기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성남--(뉴스와이어)--신구대학교 치기공과(학과장 이정수)가 7월 22일 열린 ‘KDTEX 2022, 전국 치기공(학)과 학생 실기경진대회’ 3개 부문(총의치·교정·관교의치)에서 대상, 우수상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고 3일 밝혔다.

KDTEX 2022 학생 경진대회에는 전국의 17개 대학 100여 명의 치기공(학과)과 학생이 참여했으며 △석고조각 치아 형태 △왁스업 구치부 치아형태 △교정장치 제작 △인공 치아 배열 및 치은형성 총 4개 부문으로 진행됐다.

신구대학교 치기공과에서는 8명의 학우가 대회에 출전했으며, 그중 4명이 상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인공 치아 배열 및 치은형성 부문에서 3학년 김나현 학생이 대상을, 3학년 김유진 학생이 우수상을 받았다. 교정장치 제작에서는 3학년 정솔희 학생이 우수상을, 왁스업 부문에서는 3학년 임정호 학생이 우수상을 차지했다.

신구대학교 치기공과 이정수 학과장은 “방학임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이 열심히 노력하고 교수님들이 성실히 지도해 좋은 결과를 얻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우리 학과 학생들이 여러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신구대학교 개요

신구대학교는 2·3·4년제 사립전문대학이다. 캠퍼스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업디자인학부, 생명환경학부, 정보미디어학부, 비즈니스실무학부, 보건의료학부, 공간시스템학부 등을 두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