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달보, 첫 브랜드 제품 ‘온솔리스’ 인수

2022-08-03 11:55 출처: Adalvo

엠시다, 몰타--(뉴스와이어)--글로벌 제약사 아달보(Adalvo)가 첫 브랜드 제품인 ‘온솔리스(Onsolis®)’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는 온솔리스를 소유했던 미국의 특수 제약사와 계약을 체결한 후 이뤄졌다.

온솔리스는 아편 유사 진통제로 기저 암 통증을 치료하기 위해 마약성 진통제를 사용하고 내성이 생긴 암 환자의 지속적인 돌발성 통증 완화를 적응증으로 한다. 아달보는 온솔리스의 유일한 독점 소유자로 미국 등 전 세계에서 기존의 모든 사업과 시장 승인권을 인수해 제품에 대한 모든 권한을 갖게 된다.

온솔리스는 현재 여러 EU 국가와 대만에서 사업 파트너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아달보는 이들 파트너에 대한 공급 및 사업 영속성 책임을 진다.

아닐 오케이(Anil Okay) 아달보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인수는 아달보의 혁신적 여정을 향한 초석을 닦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는 시장 판도를 바꿀 진정한 게임 체인저”라며 “아달보가 브랜드 제품 영역에 도전해 엄선된 글로벌 파트너로서 위상을 강화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아달보의 사업은 파트너 네트워크에 대한 끊임없는 헌신과 열정을 기반으로 유지한다”며 “앞으로도 포트폴리오에 고가치 자산을 추가해 브랜드 제품이라는 영역에 도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달보(Adalvo) 개요

아달보는 글로벌 제약 회사이자 유럽 최고의 B2B 제약 회사로 70여개 국가에서 전 세계 90여 개 파트너사와 상업적 파트너십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아달보는 전 세계 환자를 위해 변화를 주도하는 것을 공식 목표로 두고 있으며 이를 위해 스마트한 협업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파트너에게 최고 품질의 차별화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본사는 몰타에 있으며 스위스, 영국, 네덜란드, 스페인, 아이슬란드, 오스트리아, 루마니아, 헝가리, 불가리아, 포르투갈, 체코, 인도 등 15개 이상의 국가에 지사를 두고 있다. 아달보는 파트너사가 역동적인 제약 부문에서 양적 질적으로 성장하는 한편 더욱 스마트한 기업이 되고자 함을 주지하고 있다. 이는 아달보가 독특한 접근 방식으로 파트너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편 현재 상태에 도전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설계한 이유이기도 하다. 이는 파트너와 함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아달보는 파트너사가 수익 제고나 신규 시장 진출 목표를 이루도록 뒷받침하는 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아달보는 파트너사를 최우선 순위로 두고 있지만 직원과 지역 사회의 성장과 발전을 가속한다는 목적과 사명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달보는 파트너를 위해 변화를 도모하는 뿌리 깊은 열정을 바탕으로 모든 활동에서 끊임없이 탁월함을 추구하고 있다. 아달보는 목적 중심의 조직 문화를 바탕으로 전 세계 환자의 삶을 개선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아달보의 역동적인 경영진은 오랜 경험과 산업 노하우를 제공하며 이는 회사가 믿을 수 있는 글로벌 파트너로 자리매김하는 데 이바지했다.

웹사이트: www.adalvo.com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80200569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