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에코 음식물 처리기 시즌 2’ 출시

지난해 첫선을 보인 후, 성능과 디자인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선봬
덥고 습한 여름철 음식물 쓰레기를 말끔하게 처리할 수 있는 일등공신

2022-07-26 09:38 출처: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신일 ‘에코 음식물 처리기 시즌 2’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26일 -- 연일 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주방 위생 관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음식물 처리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에코 음식물 처리기 시즌 2’를 출시했다.

신일은 지난해 7월 ‘에코 음식물 처리기 시즌 1’ 제품을 출시하고 홈쇼핑에서 1분당 24개씩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린 바 있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신일은 성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에코 음식물 처리기 시즌2’ 모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을 면밀하게 살펴 △성능 △디자인 △내구성 등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먼저 기존 제품 대비 음식물 쓰레기 처리 시간을 약 33%가량 단축시켜 눈길을 끈다. 고온 건조 맷돌 방식으로 음식물 쓰레기 부피를 89% 이상 감소시켜 주며, 부패로 인한 악취와 세균 증식을 막아준다. 그뿐만 아니라 신일만의 ‘데미스터 제습 방식’을 적용해 처리 중 발생하는 습기와 냄새를 최소화하고, 흡착성이 강한 활성 필터로 마지막 냄새까지 말끔하게 걸러줘 집안일 일등공신으로 여겨진다.

주방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전면부 디스플레이에 변화를 줘 사용이 쉽고 작동 상태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했다. 또한 음식물의 눌어붙음 현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건조통의 코팅력도 강화했다.

◇제품 정보

· 제품명: 에코 음식물 처리기 시즌 2
· 모델명: SFW-KMC250
· 소비전력: 500W
· 제품 크기: 272*385*485mm
· 무게: 13.1Kg
· 용량: 3L
· 가격: 89만9000원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3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