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셀, 2022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 수상

2022-06-14 10:56 출처: 지씨셀 (코스닥 144510)

GC셀이 2022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에서 제조 부문 위너프라이즈를 수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GC셀(대표 박대우)은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가 ‘2022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GDWEB Design Awards)’에서 제조 부문 위너프라이즈를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는 GDWEB에서 주관하는 국내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디자인 시상식이다. 출품작의 △심미성 △조형성 △사용성 △디자인 전략 △창의성 등을 평가해 디자인이 가장 우수한 작품에 위너프라이즈를 수여한다.

GC셀은 지난해 합병 후 세포치료제 기업으로서 정체성과 사업 방향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게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GC셀은 특히 첫 페이지에서 기업의 주요 사업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 디자인을 최적화해 사용성을 높였다.

GC셀은 리뉴얼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용자에게 적합한 정보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GC셀은 지난해 GC녹십자랩셀과 GC녹십자셀의 합병을 통해 탄생한 통합법인으로, 면역세포와 줄기세포를 이용한 세포치료제 개발 및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