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국제연구·실험 및 첨단분석장비전’ 및 ‘국제물류산업대전’ 참여

보관·운송에 최적화된 테스토 데이터로거(Datalogger)부터 중앙 모니터링 시스템(testo Saveris Pharam)까지 다양한 계측 장비 소개
차별화된 기술력과 최고의 서비스로 사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2022-06-14 09:37 출처: 테스토코리아

테스토 데이터로거(Datalogger)

서울--(뉴스와이어)--측정 기술 분야의 세계 선두기업 테스토(Testo)의 한국지사 테스토코리아(Testo Korea, 지사장 전경웅)는 6월 14일(화)부터 6월 17일(금)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국제연구·실험 및 첨단분석장비전(KOREA LAB 2022)’과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022)’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국제연구·실험 및 첨단분석장비전(KOREA LAB 2022)은 연구·실험분석 및 생명공학 분야의 국내 최대 B2B 무역전시회로, 실험실 기술 및 프로세스의 전 과정에 걸친 혁신제품과 최첨단 기술이 총망라돼 전시된다.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022)는 물류 장비 및 물류 자동화 시스템과 물류산업 중심의 운송 서비스 분야까지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국내 유일의 물류산업 전문 전시회이다.

이 두 전시회에서 테스토코리아는 공식 대리점들과 함께 참가해 보관·운송에 최적화된 테스토 데이터로거(Datalogger)부터 중앙 모니터링 시스템(testo Saveris Pharam)까지 다양한 계측 장비를 소개한다.

데이터로거(Datalogger)는 사용자가 설정한 주기마다 온도와 습도 등 주변 환경을 측정해 기록해 주는 장치로, 테스토는 이번 전시회에서 운송 과정 모니터링에 적합한 USB 온습도 데이터 로거부터 무선랜(WiFi)을 통해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전송하는 무선(WiFi) 데이터 로거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소개한다.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testo 190’, ‘testo191’ 시리즈는 멸균 및 동결 건조를 위한 데이터 로거로, 온도와 압력을 측정할 수 있는 총 5가지의 라인업을 지원한다.

멸균 및 동결건조 과정의 밸리데이션은 의약품의 품질과 안전성 보장을 위한 필수 요소라고 할 수 있는데, testo 190은 밸리데이션이 가능한 CFR 데이터 로거로 FDA에서 제시하는 21 CFR Part 11 기준을 준수하는 소프트웨어를 지원한다. 특히, 감사와 관련된 보고서를 간편하게 작성할 수 있어 실무 담당자의 업무 효율을 향상할 수 있다.

testo 191은 HACCP 인터내셔널의 인증을 받아 식품 분야에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HACCP 데이터 로거로 동시에 여러 데이터 로거의 측정값 관리할 수 있으며, 사용자 친화적인 소프트웨어 구성으로 식품 공정의 측정 효율을 높여준다.

테스토의 ‘testo Saveris’는 제품의 품질에 큰 영향을 미치는 환경지표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중앙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중앙에서 실시간 모니터링을 지원한다. 측정값이 설정한 주기마다 기록되기 때문에 어느 시점에 온습도를 비롯한 환경지표 등을 조절해야 하는지 명확히 파악할 수 있으며, 측정값 보고서 작성 기능도 지원한다. 특히 제약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testo Saveris Pharma’는 많은 국내외 제약 회사의 약품 관리를 위한 중앙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

테스토코리아 홍성수 세일즈 매니저(Sales Manager)는 “이번 전시회는 연구·실험분석 및 생명공학과 물류산업 전문가들에게 테스토의 고품질 제품을 선보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테스토는 점차 다양화되고 있는 계측기 시장에서 차별화된 기술력과 최고의 서비스로 사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1957년 설립된 글로벌 측정기기 전문 기업인 독일 테스토(Testo SE & Co.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산업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테스토는 매년 평균 10% 이상의 성장을 지속해 왔으며, 인더스트리 4.0 시대를 이끌어가는 측정 솔루션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한국지사 설립 이래 업계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판매 후 서비스와 기술지원 등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테스토 온라인숍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 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