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로스, 에너지 전환 부문 부사장에 마크 테일러 선임

2022-01-21 13:30 출처: Kayrros

파리--(뉴스와이어)--케이로스(Kayrros)가 에너지 전환 부문 부사장에 마크 테일러(Mark Taylor)를 선임했다고 20일 발표했다.

테일러 신임 부사장은 케이로스 콘텐츠와 데이터, 도구를 금융 및 산업 전문가의 워크플로에 통합하기 위한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하는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근무지는 런던이다.

테일러는 블룸버그(Bloomberg) 산하 연구 사업부로 에너지, 원자재, 기후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블룸버그NEF(BloombergNEF)에서 케이로스로 적을 옮겼다. 당시 그는 상품 총괄을 담당했으며 팟캐스트 ‘스위치드 온(Switched On)’을 진행했다.

이번 인사에 대해 앙투안 로스탕(Antoine Rostand) 케이로스 사장은 “자산 모니터링에서 케이로스가 이룬 기술적 발전은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생성하고 있으며 이는 세계가 탄소 중립을 향한 진전을 모니터링하고 기후 발자국을 줄이는 한편 산업 운영을 최적화하고 기후 및 전환 위험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며 “테일러가 풍부한 경험과 독보적 기량을 발휘해 의사 결정자들에게 유용한 인사이트를 더 많이 제공하는 데 이바지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테일러는 “전 세계가 저탄소로 전환하는 가운데 산업 전문가들은 에너지 시스템의 변화와 기후 변화에 미치는 영향을 추적하고 분석할 새로운 방법을 필요로 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케이로스야말로 이러한 도구를 제공할 최적의 기업”이라며 “케이로스가 과학적 혁신을 실행 가능한 신호로 바꾸고 고객이 미지의 전환 환경을 탐색하고 경쟁하도록 돕는 데 함께 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테일러는 블룸버그NEF에서 에너지 애널리스트로 일하며 재생에너지와 탄소 포집을 집중 분석한 바 있다. 그는 프린스턴 대학교와 브링검영 대학교를 졸업했으며 미생물학/분자생물학을 전공했다.

케이로스(Kayrros) 개요

케이로스는 기초 과학과 막강한 연구 개발(R&D), 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설립된 최고의 글로벌 자산 모니터링 플랫폼이다. 케이로스는 머신 러닝, 자연어 처리, 고급 수학을 발판으로 위성 영상과 다양한 비전형 데이터를 활용해 전 세계 에너지 및 천연자원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측정한다. 케이로스 고객은 20만개가 넘는 산업 자산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구성 가능한 독점 또는 협업 워크플로에서 개별 또는 여러 자산을 추적할 수 있다. 이로써 산업 및 환경 성과를 분석해 극대화된 인사이트와 최적의 운영 및 재무 결정을 수행할 수 있다. 웹사이트(www.kayrros.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200055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