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에듀, ‘바쁜 친구들을 위한 빠른 길이와 시간 계산’ 출시

시간 계산의 종착역… “초등 시계 공부는 바빠 시리즈로 끝낸다”

2022-01-14 14:10 출처: 이지스퍼블리싱

초등 시계 공부를 돕는 ‘바빠’의 시간 계산 훈련서

서울--(뉴스와이어)--이지스에듀가 초등 2~3학년의 마의 구간, 블랙홀이라 불리는 ‘길이와 시간’을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책, ‘바쁜 친구들을 위한 빠른 길이와 시간 계산(이하 바빠 길이와 시간 계산)’을 출간했다.

‘바빠 길이와 시간 계산’은 2, 3학년에 흩어져 배우는 길이와 시간 계산을 모아 받아올림과 받아내림이 있는 계산까지 완벽하고 빠르게 학습할 수 있다. 또한 3학년 2학기의 측정 영역인 들이와 무게 계산까지 담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다.

시계 보기부터 시각과 시간, 시간 계산(받아올림과 받아내림이 없는 계산)까지 훈련할 수 있는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시계와 시간’이 출시된 후 시간 계산 훈련서 후속 출간 문의가 계속돼 ‘바빠 길이와 시간 계산’을 출시하게 됐다고 이지스에듀는 밝혔다.

시계를 처음 접하는 친구들은 ‘7살 첫 수학-시계와 달력’으로 시계와 달력을 보는 방법부터 익힐 수 있다. 시계와 달력에 익숙해진 초등 1~2학년은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시계와 시간’으로 단위 변환, 시각과 시간 개념을 익히고 시간 계산을 훈련하면 된다. 마지막 시간 계산의 종착역인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길이와 시간 계산’으로 받아올림과 받아내림이 있는 시간 계산까지 훈련하면 시계 보기와 시간 계산은 ‘바빠 시리즈’로 완벽하게 끝낼 수 있다.

이 책을 편집한 박지연 수학 팀장은 “초등 저학년 수학에서 아이들이 어려워하는 영역 중 하나가 시간 영역이다. 엄마들 사이에서 초2 수학의 늪지대는 시각과 시간, 초3 수학의 마의 구간은 길이와 시간 단원이라고 불릴 정도이다. 시간 영역 공부의 핵심은 시계와 시간도 원리를 알면 개념 이해가 쉽다는 것이다. 시계 보기를 배운 후에는 반드시 시각과 시간 개념을 정확하게 익히고 시간 계산으로 이어져야 한다. ‘바빠’의 시간 영역 훈련서 3권이면 시간 공부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스에듀의 시계 교재를 경험해 보고 싶을 경우 이지스에듀 ‘바빠 공부단’ 카페에서 체험판 PDF를 제공하니, 직접 다운로드받아 경험할 수 있다. 이지스에듀는 ‘바쁜 친구들이 즐거워지는 빠른 학습서’인 바빠 시리즈를 출간하는 초·중등 교재 전문 출판사이다.

이지스퍼블리싱 개요

이지스퍼블리싱은 ‘사람을 구체적으로 도와주는 책을 만드는 곳’이란 슬로건으로 국내 IT 베스트셀러인 ‘Do it! 시리즈’와 ‘된다! 시리즈’를 출간하는 곳이다. 초·중등 교재 전문 브랜드인 이지스에듀의 ‘바빠 시리즈’로도 유명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